박효준, 피츠버그에서 DFA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효준(26)이 피츠버그 파이어리츠 40인 명단에서 제외됐다.
파이어리츠 구단은 23이(한국시간) 마이애미 마린스에서 웨이버 클레임으로 1루수 르윈 디아즈를 영입하면서 그의 자리를 만들기 위해 박효준을 양도지명한다고 발표했다.
다른 구단들이 영입 의사가 있을 경우 웨이버 클레임이나 트레이드를 통해 이적이 가능하지만, 이를 거치면 FA 신분이 되거나 파이어리츠 소속 마이너리그 선수로 남게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박효준(26)이 피츠버그 파이어리츠 40인 명단에서 제외됐다.
파이어리츠 구단은 23이(한국시간) 마이애미 마린스에서 웨이버 클레임으로 1루수 르윈 디아즈를 영입하면서 그의 자리를 만들기 위해 박효준을 양도지명한다고 발표했다.
이에 따라 박효준은 웨이버를 거칠 예정이다. 다른 구단들이 영입 의사가 있을 경우 웨이버 클레임이나 트레이드를 통해 이적이 가능하지만, 이를 거치면 FA 신분이 되거나 파이어리츠 소속 마이너리그 선수로 남게된다.
2022시즌은 23경기에서 타율 0.216 출루율 0.276 장타율 0.373 2홈런 6타점 기록했다. 많은 기회를 얻지는 못했다. 1루를 제외한 내야 전포지션과 우익수를 소화했다.
트리플A에서는 89경기 출전, 타율 0.225 출루율 0.332 장타율 0.354 10홈런 37타점을 기록했다.
[알링턴(미국) =김재호 MK스포츠 특파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치어리더 김현지, 매혹적인 수영복 자태 [똑똑SNS] - MK스포츠
- 김사랑, 군살 하나 없는 완벽한 몸매 [똑똑SNS] - MK스포츠
- 선미, 몰디브 열 오르게 하는 섹시美 [똑똑SNS] - MK스포츠
- 나다, 역시 몸매 1티어 래퍼 [똑똑SNS] - MK스포츠
- 역대 4번째 150억원대, 김광현 넘어 역대 최고 대우로 친정 복귀…FA 총액 277억원 - MK스포츠
- 지드래곤·한소희가 럽스타그램을? “열애설 전혀 사실 아냐”[공식입장] - MK스포츠
- “연속 우승 노려야 해”…조상우 품에 안은 KIA, 왕조 구축 열망 드러냈다 - MK스포츠
- ‘미쳤다’ 손흥민 코너킥 원더골 폭발! 토트넘, 포스터 호러쇼에도 맨유와 난타전 끝 4-3 승리…
- “정관수술·모텔 해명까지”…최민환, 성매매 의혹에 ‘결백 선언’ - MK스포츠
- ‘추락할 땐 피똥 쌀 듯’…박수홍 형수의 단톡방 지휘, 동거설 퍼뜨리기 논란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