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산리오 콜라보 '미니 빔 프로젝터'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디자인 커머스 플랫폼 텐바이텐은 '엔시티(NCT) X 산리오 미니 빔 프로젝터'를 SM엔터테인먼트·산리오코리아와 협업해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NCT X 산리오 프로젝트는 텐바이텐이 'NCT 타운에 놀러 온 산리오 캐릭터즈'라는 콘셉트로 케이팝(K-POP) 그룹 NCT, 산리오캐릭터즈와 함께 지난 7월 출시한 아티스트 굿즈다.
오는 30일까지 텐바이텐 NCT X 산리오 프로젝트 제품 3만원 이상 구매 시 10%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디자인 커머스 플랫폼 텐바이텐은 '엔시티(NCT) X 산리오 미니 빔 프로젝터'를 SM엔터테인먼트·산리오코리아와 협업해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NCT X 산리오 프로젝트는 텐바이텐이 'NCT 타운에 놀러 온 산리오 캐릭터즈'라는 콘셉트로 케이팝(K-POP) 그룹 NCT, 산리오캐릭터즈와 함께 지난 7월 출시한 아티스트 굿즈다. 헬로키티, 마이멜로디, 시나모롤 등 산리오의 인기 캐릭터들과 NCT 멤버들이 각각 매칭되는 방식으로 구성됐다.
이번에 선보이는 3차 굿즈는 미니 빔 프로젝터다. NCT 멤버들과 산리오 캐릭터 그림을 벽에 비춰 우리 집 벽을 포토존으로 만들 수 있다.
제품은 본체와 22개의 디자인 칩으로 구성됐다. 본체는 한 손에 쏙 들어오는 크기. 딸기 우유 빛깔과 하트 디자인을 더해 깜찍한 디테일을 살렸다는 설명이다. 디자인 칩은 NCT 멤버 수에 맞춰 총 22개로, 개인별로 모든 멤버의 디자인을 선택해 즐길 수 있다.
빔 프로젝터 본체에 AAA 건전지 3개를 넣은 후 필름 투입구에 원하는 디자인 칩을 정방향으로 끼우면 이미지가 바로 투영된다. 어두운 상태에서 무늬가 없는 하얀 벽에 1~2m 거리를 두고 사용하면 가장 선명한 결과를 얻을 수 있다.
제품은 내년 1월 8일까지 텐바이텐 앱과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 판매된다. 예약 판매 기간 제품을 구매한 고객은 5% 할인 혜택을 받고, NCT 트윙클 스티커 1종을 랜덤으로 받을 수 있다. 오는 30일까지 텐바이텐 NCT X 산리오 프로젝트 제품 3만원 이상 구매 시 10%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이하정 기자 hjlee@lofficielkorea.com
<저작권자 ⓒ 로피시엘 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로피시엘 코리아 & lofficiel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