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셜] 한화생명 ‘바이퍼’ 박도현 컴백 발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번 시즌 최고의 FA 중 하나로 손꼽히던 '바이퍼' 박도현의 행선지는 한화생명e스포츠(이하 한화생명)로의 컴백이었다.
한화생명은 22일 밤, 박도현이 다시 한 번 팀에 합류하게 됐다고 공식 발표했다.
박도현은 그리핀을 거쳐 지난 2020 시즌 서머 스플릿 동안 한화생명 소속으로 활동했으며 이후 2021 시즌 LPL 에드워드 게이밍으로 자리를 옮겨 롤드컵에서 DK를 꺾고 소환사의 컵을 들어올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화생명은 22일 밤, 박도현이 다시 한 번 팀에 합류하게 됐다고 공식 발표했다.
이와 함께 공개된 ‘HLE OFFICIAL #1’이라는 영상은 박도현이 계약서에 서명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박도현은 그리핀을 거쳐 지난 2020 시즌 서머 스플릿 동안 한화생명 소속으로 활동했으며 이후 2021 시즌 LPL 에드워드 게이밍으로 자리를 옮겨 롤드컵에서 DK를 꺾고 소환사의 컵을 들어올렸다. 이어 2022 시즌에도 롤드컵 진출에 성공한 박도현과 에드워드 게이밍은 8강전서 DRX에 풀 세트 접전 끝 2-3으로 패하며 연속 우승 도전에 실패했다.
박도현의 컴백을 알리며 한화생명 측은 “롤드컵 우승 경력과 탁월한 공격성을 보유한 박도현의 합류를 진심으로 환영한다. 앞으로 함께 펼쳐나갈 새로운 이야기를 기대해달라.”고 인사를 전했다.
김형근 noarose@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