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킴 카다시안 동생’ 켄달 제너, NBA스타 남친과 결별[할리웃통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델 켄달 제너가 NBA스타 데빈 부커와 결별했다.
22일(현지시간) 미국 연예매체 TMZ는 "제너와 부커가 지난달 조용히 결별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제너와 부커는 바쁜 스케줄을 이유로 결별했다.
한편 켈달 제너는 유명 셀럽 킴 카다시안의 이복동생으로 미국 E! 채널 '키핑 업 위드 카다시안'으로 유명세를 얻은 이래 모델로 활동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혜미 기자] 모델 켄달 제너가 NBA스타 데빈 부커와 결별했다.
22일(현지시간) 미국 연예매체 TMZ는 “제너와 부커가 지난달 조용히 결별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제너와 부커는 바쁜 스케줄을 이유로 결별했다. 이들은 각각 데킬라 브랜드를 운영 중인 사업가로 또 NBA 피닉스 선즈 소속의 선수로 커리어를 쌓고 있는 중으로 서로의 앞날을 운영하며 관계를 정리했다고.
이에 따라 제너와 부커는 지난 2020년부터 이어온 연인관계에 마침표를 찍었다.
한편 켈달 제너는 유명 셀럽 킴 카다시안의 이복동생으로 미국 E! 채널 ‘키핑 업 위드 카다시안’으로 유명세를 얻은 이래 모델로 활동 중이다. 최근엔 데킬라 브랜드를 론칭하며 사업가로 거듭났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켄달 제너 인스타그램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