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홍지유, 에이콤마이엔티 전속계약

신예 홍지유(본명 홍수아)가 에이콤마이엔티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22일 에이콤마이엔티는 “전부터 웹드라마에서의 홍지유의 연기를 눈여겨보던 차에 최근 전속계약을 맺었다. 신인임에도 불구하고, 이미 많은 관계자들로부터 연기력을 검증받았으며, 이제 시청자들에게 탄탄하고 매력적인 연기력을 보여 줄 차례가 되었다”고 밝혔다.
또 “홍지유가 매력적인 연기자로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며, 홍지유가 웹드라마를 넘어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대중들로부터 연기력을 인정 받는데 까지 그리 많은 시간이 필요하지 않을 것이라 확신한다”고 전했다.
홍지유는 씬앤박스 웹드라마 ‘러브캠퍼스‘로 데뷔 한 이후, 팡팡스튜디오의 웹드라마 ’참교육‘ 시리즈에 출연하여 조회수 200만회를 넘는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이 웹드라마에서 홍지유만의 매력을 완벽하게 발산하며, 시청자 및 방송관계자들에게 큰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홍지유는 “연기력으로 인정받는 선배님들이 많이 계신 에이콤마이엔티가 저의 손을 잡아주시고 믿어 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저 역시 선배님들처럼 훌륭한 배우가 될 수 있도록 한걸음 한걸음 꾸준히 나아가며 좋은 모습을 보여 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며 포부를 밝혔다.
홍지유가 새로운 시작을 하게 된 에이콤마이엔티에는 배우 김기두, 허정민, 김흥수, 권해성, 차건우, 천민희, 정하담, 김가희, 한승윤 등이 소속돼 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문] 숙행, 상간 소송 논란에 직접 입 열어 “프로그램 하차, 법적 절차로 밝힐 것”
- [전문] 뉴진스 다니엘은 왜 찍혔나
- ‘하차’ 조세호, 겨울 바다 입수…“2025년 액땜하고 내년 받자고”(1박2일)
- 한혜진 “내년 이맘때 출산할 수도”…결혼·출산 계획 깜짝 고백 (워킹맘)
- 김숙, 이제야 밝힌 김수용 심정지 당시 상황…“지옥을 맛봤다”
- 유호정♥이재룡, 주차장 부지 ‘310억’ 잭팟…차인표♥신애라 건물 맞은편
- ‘아빠 어디가’ 정웅인 딸 소윤, 뉴진스 해린인 줄…“고1 미술학도”
- ‘특수준강간’ NCT 출신 태일, 징역 3년6개월 확정
- “진짜 억울했나”…전현무, ‘링거 논란’ 피하려다 ‘발기부전’까지 고백
- ‘대세 of 대세’ 이준호·이제훈을 제친 이 남자, 박정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