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건♥' 고소영, 이러다 크리스마스 장식 다 쓸어모을 기세..'힐링샷'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고소영이 벌서부터 크리스마스를 준비 중인 행복한 일상을 공유했다.
22일 고소영이 "여기는 벌써 크리스마스"라며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고소영은 크리스마스 장식품이 가득한 숍에서 힐링 중인 모습.
고소영은 2017년 드라마 '완벽한 아내'에 출연했으며 현재 차기작을 검토 중인 것으로 알려졌으며 최근엔 주얼리 브랜드를 론칭해 화제를 모았으며 브랜드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겸 뮤즈로 활약하며 새로운 모습으로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수형 기자] 고소영이 벌서부터 크리스마스를 준비 중인 행복한 일상을 공유했다.
22일 고소영이 "여기는 벌써 크리스마스"라며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고소영은 크리스마스 장식품이 가득한 숍에서 힐링 중인 모습. 아직 한 달도 채 남지 않은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는 모습이다.
이어 지인들과 럭셔리한 시간을 보낸 듯한 소소한 인상도 공유했다.
한편, 고소영은 2010년 배우 장동건과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고소영은 2017년 드라마 '완벽한 아내'에 출연했으며 현재 차기작을 검토 중인 것으로 알려졌으며 최근엔 주얼리 브랜드를 론칭해 화제를 모았으며 브랜드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겸 뮤즈로 활약하며 새로운 모습으로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ssu08185@osen.co.kr
[사진] '고소영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