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겨울 여심 녹일 '호텔 딸기뷔페' 열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호텔 서울 페닌슐라 라운지가 딸기의 계절 겨울을 맞아 '머스트 비 스트로베리' 딸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디저트는 고양이, 곰돌이로 포인트를 준 달걀 모양의 샴페인 딸기 무스, 딸기 애플파이, 딸기 오페라 케이크를 비롯해 디저트 트레이 14종, 웰컴 푸드 2종, 음료 2잔(커피 또는 차) 등이 제공된다.
딸기 롤케이크, 브라우니, 치즈케이크를 비롯한 디저트 30종, 파스타, 볶음밥 등의 식사 메뉴, 음료 2잔(커피 또는 차)도 제공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폴앤조 보떼와 디저트 데코 협업
롯데호텔 서울은 시즌마다 샹테카이, 아쿠아 디 파르마 등 세계 유명 브랜드와 협업해 패셔너블한 디저트 프로모션을 출시하고 있다. 이번 겨울은 프랑스 화장품 브랜드 '폴앤조 보떼(Paul & Joe Beaute)'와 손잡고 프렌치 감성을 담은 딸기 뷔페와 애프터눈 티를 선보인다.
디저트 데코레이션과 인테리어는 폴앤조 보떼의 시그니처 캐릭터인 고양이 '나네트'를 활용해 '냥덕(고양이 애호가)'들의 시선을 끈다. 테이블마다 고양이가 그려진 쿠션과 핑크·화이트 컬러의 테이블 매트를 연출했다.
딸기 디저트 트레이(애프터눈 티 세트)는 12월부터 내년 4월 28일까지 운영된다. 디저트는 고양이, 곰돌이로 포인트를 준 달걀 모양의 샴페인 딸기 무스, 딸기 애플파이, 딸기 오페라 케이크를 비롯해 디저트 트레이 14종, 웰컴 푸드 2종, 음료 2잔(커피 또는 차) 등이 제공된다.
딸기 뷔페는 내달 3일부터 내년 4월 30일까지 주말과 공휴일마다 2부제로 운영된다. 딸기 롤케이크, 브라우니, 치즈케이크를 비롯한 디저트 30종, 파스타, 볶음밥 등의 식사 메뉴, 음료 2잔(커피 또는 차)도 제공된다.
또는 오는 12월 24일과 25일, 31일은 스페셜 뷔페로 운영된다. 일반 딸기 뷔페 구성에 등심 스테이크, 양갈비 등 특별 메뉴와, 성인은 모엣샹동 로제 샴페인, 어린이는 오렌지 주스 2잔이 추가제공된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2년간 7번 임신' 본능아내 "남편과 부부관계 싫진 않아"
- "정우성·문가비 만남, 오래된 現연인과 잠시 헤어졌을 때"…새 주장(종합)
- 박나래, 얼굴에 멍 자국 "강남 아빠한테 맞았다"
- 한가인 "소개팅 경험 有…남친 군대 있을 때 나갔다"
- 유흥주점 30대 여성 숨진 채 발견…바닥에 피 흥건
- 이영애, '김여사 연관설' 제기한 유튜버 상대 손배소 패소
- 포클레인에 결박 당한 전처…1년 헬스로 힘 키워 전 남편 보복 살인
- 국제부부 남편 "외도 했지만 성관계 無…벌거벗고 스킨십만"
- '햄버거집 계엄 모의' 노상원…성폭력 전과에 역술인 활동까지
- 1등 나오자 "너도 빨리 사"…회사 동료 10억씩 복권 당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