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필승 코리아 '맥도날드 사커팩' 떴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맥도날드는 각국을 대표하는 셀럽과 인플루언서들이 모델로 참여한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세계 곳곳을 배경으로 촬영됐으며 '맥도날드 갈래?'를 10개 언어와 4개 지역 방언으로 표현했다.
맥도날드는 이번 2022 FIFA 월드컵 캠페인을 맞아 '집관(직관과 집이 결합된 신조어)'을 즐기는 국내 고객들을 위한 딜리버리 전용 '사커팩'(사진)도 선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페퍼로니 피자 버거·너겟 구성
축구공 모양 번 눈길 사로잡아
맥도날드는 각국을 대표하는 셀럽과 인플루언서들이 모델로 참여한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세계 곳곳을 배경으로 촬영됐으며 '맥도날드 갈래?'를 10개 언어와 4개 지역 방언으로 표현했다.
특히 이번 캠페인의 글로벌 모델로 인기 걸그룹'있지(ITZT)'가 선정되며 K팝의 위상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지난해 글로벌스타 방탄소년단(BTS)을 모델로 한 'The BTS 세트'가 글로벌 인기를 끌었던 것에 이은 쾌거다. 해당 메뉴는 국내에서 개발한 맥너겟 소스 '스위트 칠리' 및 '케이준 소스'가 포함돼 대한민국의 맛과 문화를 전파했다.
맥도날드는 이번 2022 FIFA 월드컵 캠페인을 맞아 '집관(직관과 집이 결합된 신조어)'을 즐기는 국내 고객들을 위한 딜리버리 전용 '사커팩'(사진)도 선보였다.
사커팩은 맥도날드가 월드컵을 기념해 출시한 축구공을 닮은 '페퍼로니 피자 버거' 세트와 맥너겟 6조각으로 구성됐다. 또 다양한 월드컵 디자인이 적용된 스낵볼이 함께 제공돼 축구 팬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하고 있다. 스릴 넘치는 경기와 함께 맛있는 음식을 곁들이고 싶을 때 맥도날드 앱을 통해 간편하게 주문하기에 제격이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맥도날드는 글로벌 캠페인을 통해 세계인들과 맛있고 즐거운 순간들을 함께 만들어가고 있다"며 "이번 2022 FIFA 월드컵 역시 맥도날드만의 감성을 담은 캠페인을 경험하며 더욱 특별하고 풍성한 축제를 즐기길 바란다"고 밝혔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2년간 7번 임신' 본능아내 "남편과 부부관계 싫진 않아"
- "정우성·문가비 만남, 오래된 現연인과 잠시 헤어졌을 때"…새 주장(종합)
- 박나래, 얼굴에 멍 자국 "강남 아빠한테 맞았다"
- 한가인 "소개팅 경험 有…남친 군대 있을 때 나갔다"
- 유흥주점 30대 여성 숨진 채 발견…바닥에 피 흥건
- 이영애, '김여사 연관설' 제기한 유튜버 상대 손배소 패소
- 포클레인에 결박 당한 전처…1년 헬스로 힘 키워 전 남편 보복 살인
- 국제부부 남편 "외도 했지만 성관계 無…벌거벗고 스킨십만"
- '햄버거집 계엄 모의' 노상원…성폭력 전과에 역술인 활동까지
- 1등 나오자 "너도 빨리 사"…회사 동료 10억씩 복권 당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