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잡하게 굴지 마” 보아, 편견러들에게 강렬 일침 [DA:신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보아가 오늘(22일) 미니 3집 [Forgive Me(포기브 미)]를 발매했다.
보아의 다채로운 스타일링이 보는 재미를 더한다.
새 앨범에는 타이틀 곡을 비롯해 보아의 자작곡 'Sketch'(스케치)와 'Hope'(호프) 그리고 'After Midnight'(애프터 미드나이트), 'ZIP (짓)', 'Breathe'(브리드) 등 총 6곡이 수록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 곡 ‘Forgive Me’는 강렬한 일렉 기타 사운드가 돋보이는 힙합 댄스 곡이다. 혼자만의 어그러진 틀에 갇힌 채 착각하고 단정짓는 상대에게 일침을 가하는 내용으로 보아의 매력적인 중저음 보컬이 강렬하게 꽂힌다. 보아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퍼포먼스를 기반으로, 각기 다른 시대적 배경 속 쿨하고 강인한 여성상을 표현한 보아의 연기로 꾸며졌다. 보아의 다채로운 스타일링이 보는 재미를 더한다.
새 앨범에는 타이틀 곡을 비롯해 보아의 자작곡 ‘Sketch’(스케치)와 ‘Hope’(호프) 그리고 ‘After Midnight’(애프터 미드나이트), ‘ZIP (짓)’, ‘Breathe’(브리드) 등 총 6곡이 수록됐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사랑, 미코眞의 품격…마흔다섯 안 믿기는 수영복 자태 [DA★]
- 박미선 “그렇게 말하지 마” 호통→사연자 결국 눈물(진격의 언니들)
- 카타르 국왕도 궁금해하는 손흥민의 근황 “뛸 수 있어?”
- 선우은숙 빚 피하려다 180억 집을…‘내돈내산’ 아까운 사연
- 1대에 300억원↑…전현무-김숙도 ‘입이 쩍’ (당나귀귀)
- ‘박미선♥’ 이봉원, 1억 5천만원 외제차 플렉스…“휠 값만 860만원”
- 김정민, 쓰레기 집서 매일 음주→子 방치까지 ‘충격’ (고딩엄빠5)[TV종합]
- 제니, 엉밑살 노출 부끄러웠나…귀여운 하트 모자이크 [DA★]
- 김윤주 “‘권정열♥’ 새벽 4-5시 귀가, ‘과부인가?’ 생각도” (아는 형수)[종합]
- ‘이혼’ 김민재, 전처에 재산분할 80억원→양육비 月 1200만원 예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