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건설, 남천동 중심에 프리미엄 아파트 ‘남천자이’ 공급 예정

이대율 2022. 11. 22. 17:0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남천동의 중심에 '남천자이'가 분양 예정 중이라고 밝혔다.

GS건설이 공급하는 '남천자이'는 남천2구역(삼익타워) 주택재건축사업을 통해 공급된다.

GS건설 관계자는 '남천동의 훌륭한 입지환경 뿐만 아니라 해수면보다 높은 언덕위에 위치해 당당해 보이는 커튼월룩 디자인이 더 압도적이다. 아파트 입주시까지 높은 품질의 명품 아파트를 위해 최선을 다해 완공하겠다'고 전했다.

남천자이는 2020년 2월에 착공해 2023년 1월말에 입주예정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남천동의 중심에 ‘남천자이’가 분양 예정 중이라고 밝혔다.

GS건설이 공급하는 ‘남천자이’는 남천2구역(삼익타워) 주택재건축사업을 통해 공급된다. 부산시 수영구 남천동에 지하 3층에서 지상 36층까지 7개동, 총 913세대로 구성되었다.

전체 주택형은 전용 59㎡~157㎡로 구성된 25개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었으며, 일반 분양하는 주택형은 59㎡(6세대), 74㎡(24세대), 84㎡(86세대) 총 116세대를 공급한다.

차량으로 10분 이내에 부산도시고속도로 대연램프와 황령터널을 통해 동서고가도로로, 광안대교를 통해서는 해안순환도로로 경남과 대구, 울산 등지로 이동이 편리하다. 도시철도2호선 남천역 1번출구와 인접해 있다.

주변 학군으로는 도보 5분 거리에 광남초가 위치하고, 한바다중, 동아중, 부경대학교와 경성대학교 접근성도 우수하다.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을 갖춘 ‘클럽자이안’에는 골프연습장과 퍼팅그린, 라운지카페, 피트니스센터∙GX룸과 사우나 시설을 갖추고 있다. 107동 지하에는 작은도서관과 입주민을 위한 남∙여 독서실, 그룹스터디룸이 설치되어 있다.

대부분의 세대가 4Bay 판상형 구조로 설계되어 있어 조망과 일조 및 자연환기 시스템이 우수하다. 주방은 ‘ㄷ’자형으로 배치하고 아일랜드 식탁을 제공해 주부 동선을 최소화한 설계를 적용했다. 74㎡, 84㎡는 대형 드레스룸과 펜트리를 제공해 공간효율과 수납을 극대화하고, 59㎡에서도 넓은 드레스룸이 제공된다.

GS건설 관계자는 ‘남천동의 훌륭한 입지환경 뿐만 아니라 해수면보다 높은 언덕위에 위치해 당당해 보이는 커튼월룩 디자인이 더 압도적이다. 아파트 입주시까지 높은 품질의 명품 아파트를 위해 최선을 다해 완공하겠다’고 전했다.

남천자이는 2020년 2월에 착공해 2023년 1월말에 입주예정이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