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4용 '건볼트 3', 오는 23일 예약판매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티크리에이츠는 대원미디어와 협력해 '아주르 스트라이커 건볼트 3(이하 건볼트 3)'를 12월 15일 PS4로 출시하며 23일 오후 3시부터 예약판매를 개시한다.
'건볼트 3'는 인티크리에이츠의 대표 2D 횡스크롤 액션 게임, '아주르 스트라이커 건볼트' 시리즈의 정통 최신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건볼트 3'는 인티크리에이츠의 대표 2D 횡스크롤 액션 게임, '아주르 스트라이커 건볼트' 시리즈의 정통 최신작이다.
스토리 진행에 따라 매력적인 캐릭터들이 차례차례 동료가 된다. 시리즈 주인공인 '건볼트'와 새로운 주인공 '키린'을 번갈아 플레이할 수 있으며 '건볼트'로는 기존의 피뢰침과 뇌격을 조합한 배틀 스타일을 '키린'은 석장 형태의 칼로 호쾌한 슬래시 액션을 선보인다.
오는 23일 오후3시부터 패키지 버전의 예약 판매가 개시되며 일반판과 한정판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일반판 가격은 52800원이며 한정판은 99800원으로, 한정판에는 신규 일러스트 박스, 풀 컬러 설정 자료집, 사운드 트랙(2CD), '멍볼트'가 인쇄된 아크릴 키 홀더가 함께 제공된다.
이외에도 패키지 버전의 특전으로는 신규 일러스트까지 추가된 2종의 A4 클리어 파일, 그리고 DLC EX 이마주 펄스(1탄~5탄 전종)이 프로모션 코드로 증정된다.
최종봉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