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호♥' 김지민 '개며느리' 게스트 출격…솔직 입담 기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우먼 김지민이 '개며느리' 게스트로 나선다.
티캐스트 E채널 새 예능 프로그램 '개며느리'(연출 박소현/작가 안용진) 측은 22일 "김지민이 오는 24일 방송의 2회 게스트로 출격한다"고 밝혔다.
TV 프로그램 최초로 개그우먼 며느리와 시어머니의 관계를 다룬다는 점과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웃기는 며느리들의 활약으로 알리며 새로운 가족 예능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개그우먼 김지민이 '개며느리' 게스트로 나선다.
티캐스트 E채널 새 예능 프로그램 '개며느리'(연출 박소현/작가 안용진) 측은 22일 "김지민이 오는 24일 방송의 2회 게스트로 출격한다"고 밝혔다.
김지민은 현재 개그맨 김준호와 공개 열애 중인 만큼, 그의 '개며느리' 수다 동참이 더욱 화제를 모을 전망이다. 그는 지난 4월 KBS 공채 개그맨 선배인 김준호와 열애 사실을 인정했고, 이후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동반 출연하며 많은 화제를 모았다.
무엇보다 물오른 솔직한 입담을 과시하고 있는 만큼, 그가 '개며느리'에서 이수지 허안나 이세영 김영희 안소미 김경아 정지민 등 동료 개그우먼들과 어떤 호흡을 선보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개며느리'는 명물 개그우먼 며느리들의 특별한 일상과 시어머니와의 남다른 고부관계를 집중 조명하는 프로그램이다. TV 프로그램 최초로 개그우먼 며느리와 시어머니의 관계를 다룬다는 점과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웃기는 며느리들의 활약으로 알리며 새로운 가족 예능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매주 목요일 오후 8시50분에 방송되며 티빙, 웨이브, 왓챠 등 주요 OTT에서도 공개된다.
aluemchang@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주지 스님이 여자 4명과 관계, 성형수술 비용 지원"…불교 나라 태국 발칵
- 14세 소녀와 '3차례 성관계' 헬스장 대표…고작 징역 5개월
- 김도훈, 공개석상서 카리나 손 만지작? "내 손가락 가려워 긁은 것" 해명
- "박나래, 집에만 있다간 큰일…막걸리학원 들켜 머리카락 한 웅큼 빠졌다"
- 'SK하닉 보유' 전원주 "자식들이 재산 노려…인감도장 자꾸 요구" 고백
- 10세 친딸 성추행한 아빠…현직 교사들 단톡방에 영상 유포 '충격'
- 몸집 키운 돌려차기 男…숨진 남성에 카톡 보낸 '모텔 살인' 여성[주간HIT영상]
- '임신설 부인' 현아, 맨살에 멜빵만 입고…파격 셀카 [N샷]
- 남창희, 비연예인 연인과 백년가약…'절친' 조세호 사회 [N디데이]
- '나혼산' 꽃분이, 무지개다리 건넜다…구성환 "미안하고 사랑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