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맨파' 감동의 여덟 크루 다시 만난다··· 갈라 토크쇼 2주간 편성

이지윤 인턴기자 2022. 11. 22. 14:0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net '스트릿 맨 파이터'(이하 '스맨파')의 주역들이 한자리에 다시 모인다.

매주 치열한 경쟁으로 대한민국을 댄스 열풍으로 물들였던 '스맨파'의 여덟 크루 뱅크투브라더스, 어때, 엠비셔스, YGX, 원밀리언, 위댐보이즈, 저스트절크, 프라임킹즈가 리얼한 재미로 가득한 Mnet '스트릿 맨 파이터 갈라 토크쇼'로 팬들을 찾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트릿 맨 파이터 갈라 토크쇼' / 사진=Mnet 제공
[서울경제]

Mnet ‘스트릿 맨 파이터’(이하 ‘스맨파’)의 주역들이 한자리에 다시 모인다.

매주 치열한 경쟁으로 대한민국을 댄스 열풍으로 물들였던 ‘스맨파’의 여덟 크루 뱅크투브라더스, 어때, 엠비셔스, YGX, 원밀리언, 위댐보이즈, 저스트절크, 프라임킹즈가 리얼한 재미로 가득한 Mnet ‘스트릿 맨 파이터 갈라 토크쇼’로 팬들을 찾는다.

‘스맨파 갈라 토크쇼’에서는 콘서트를 방불케 할 정도의 다양한 스페셜 무대로 ‘스맨파’에서는 볼 수 없었던 여덟 크루의 매력을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스맨파 갈라 토크쇼’의 포문을 열 각 크루의 오프닝 무대는 물론, 다시 보고 싶은 명배틀을 꼽아보는 시간과 치열한 열기를 재현할 배틀 무대까지 마련되었다고 해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고 있다.

한편 우승 팀 저스트절크의 우승 상금 사용 계획도 밝혀진다고 해 궁금증을 더한다. 다른 크루들도 파이널 생방송을 비롯해 ‘스맨파’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가감 없이 털어놓을 전망이다. 이에 더해 ‘스맨파’의 흥행을 책임진 유행 밈 베스트3와 각 크루의 비주얼 멤버들이 모인 스페셜 무대가 펼쳐져 다양한 즐거움을 전할 예정이다.

‘스맨파 갈라 토크쇼’ 진행에는 지난 ‘스트릿 우먼 파이터 갈라 토크쇼’ 진행을 맡았던 하하, 장도연이 이번에도 함께한다. 여기에 ‘스맨파’의 문을 열어준 ‘스맨파’ OST ‘Gulliver’의 주인공 강승윤이 합류했다.

한편 Mnet ‘스트릿 맨 파이터 갈라 토크쇼’는 오는 22일, 29일 2주에 걸쳐 밤 10시 20분 방송된다.

이지윤 인턴기자 leejy1811@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