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스타들과 함께한 트레이너, 강간 혐의로 구속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케빈 듀란트, 스테판 커리 등 유명 NBA 스타들과 함께 일했던 유명 트레이너가 불미스러운 일로 법의 심판을 받게됐다.
'ESPN'은 22일(한국시간) 유명 트레이너 출신인 랍 맥클라나간(43)이 현지시간으로 지난 금요일 로드아일랜드주에서 검거됐다고 전했다.
맥클라나간은 자신의 홈페이지를 통해 자신을 "NBA의 최장상급 선수들의 기술 발전을 돕는 트레이너"라 소개하며 러셀 웨스트브룩, 데릭 로즈, 듀란트, 커리 등의 훈련을 도왔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케빈 듀란트, 스테판 커리 등 유명 NBA 스타들과 함께 일했던 유명 트레이너가 불미스러운 일로 법의 심판을 받게됐다.
‘ESPN’은 22일(한국시간) 유명 트레이너 출신인 랍 맥클라나간(43)이 현지시간으로 지난 금요일 로드아일랜드주에서 검거됐다고 전했다.
맥클라나간은 강간과 약물 복용 혐의로 체포 영장이 발부된 상태에서 도주중이었다. 보스턴 경찰의 추격을 받고 있던 그는 조만간 보스턴으로 이송될 예정이다.
ESPN은 맥클라나간의 변호인과 연락을 취했지만, 어떤 답변도 듣지 못했다고 전했다.
맥클라나간은 자신의 홈페이지를 통해 자신을 “NBA의 최장상급 선수들의 기술 발전을 돕는 트레이너”라 소개하며 러셀 웨스트브룩, 데릭 로즈, 듀란트, 커리 등의 훈련을 도왔다고 밝혔다.
[알링턴(미국) =김재호 MK스포츠 특파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선미, 몰디브 열 오르게 하는 섹시美 [똑똑SNS] - MK스포츠
- 나다, 역시 몸매 1티어 래퍼 [똑똑SNS] - MK스포츠
- ‘이경규 딸’ 이예림, 반전 글래머 몸매 뽐내며 하와이 만끽중 [똑똑SNS] - MK스포츠
- 강민아, 숨겨둔 글래머 몸매 과시 [똑똑SNS] - MK스포츠
- 인터뷰로 파문 일으킨 호날두 “대표팀에 영향 없을 것” - MK스포츠
- 지드래곤·한소희가 럽스타그램을? “열애설 전혀 사실 아냐”[공식입장] - MK스포츠
- “연속 우승 노려야 해”…조상우 품에 안은 KIA, 왕조 구축 열망 드러냈다 - MK스포츠
- ‘미쳤다’ 손흥민 코너킥 원더골 폭발! 토트넘, 포스터 호러쇼에도 맨유와 난타전 끝 4-3 승리…
- “정관수술·모텔 해명까지”…최민환, 성매매 의혹에 ‘결백 선언’ - MK스포츠
- ‘추락할 땐 피똥 쌀 듯’…박수홍 형수의 단톡방 지휘, 동거설 퍼뜨리기 논란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