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건설, 449억 LG화학 대전기술연구원 리모델링 수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두산건설이 LG화학 대전기술연구원의 제2 연구동과 파일럿(Pilot)동의 리모델링 공사를 수주했다.
22일 두산건설에 따르면 LG화학 대전기술연구원은 대전 유성구 문지로 188번지에 위치한 대지면적 20만 7203㎡ 규모의 교육연구시설(연구소)이다.
두산건설은 LG화학 대전기술연구원 내에 위치한 연면적 3만 1151㎡ 규모의 제2 연구동과 파일럿동을 지하 2층~지상 4층 규모로 리모델링하는 공사를 수행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두산건설이 LG화학 대전기술연구원의 제2 연구동과 파일럿(Pilot)동의 리모델링 공사를 수주했다.
22일 두산건설에 따르면 LG화학 대전기술연구원은 대전 유성구 문지로 188번지에 위치한 대지면적 20만 7203㎡ 규모의 교육연구시설(연구소)이다.
두산건설은 LG화학 대전기술연구원 내에 위치한 연면적 3만 1151㎡ 규모의 제2 연구동과 파일럿동을 지하 2층~지상 4층 규모로 리모델링하는 공사를 수행할 예정이다. 공사 금액은 449억 원이며 공사 기간은 이달부터 2023년 10월까지 약 12개월이다.
두산건설 관계자는 “금리 인상과 부동산 경기 악화 등 어려운 건설 환경이지만 주택, 건축, 토목 등 다양한 사업부서에서 성과를 창출하고 있다”며 “다양한 신규 수주를 통해 불확실한 경기에 대비하고 어려운 시기를 극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앞서 두산건설 건축사업본부는 4월 공동제약 과천 신사옥 공사를 수주해 공사를 진행하고 있다. 광동제약 과천 신사옥은 경기도 과천시 과천지식정보타운 내에 대지면적 2396㎡, 연면적 2만 3376㎡, 지하 6층~지상 15층으로 신축될 예정이다. 계약 금액은 약 549억 원, 공사 기간은 올해 5월부터 2024년 7월까지 약 26개월이다.
노해철 기자 sun@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흥민, 부상 후 첫 헤딩…우루과이 결전 앞두고 빠르게 회복
- '짱구 스티커 없어' 고객 항의에…'부의 봉투' 보낸 롯데제과
- '대박 쓱세일'…'용진이형, 사원들한테 언제 쏘나요?'
- 여경 '무릎 팔굽혀펴기' 폐지…'채용시험 남녀 구분 없앤다'
- '월세 수입만 300만원'…코리안드림 이룬 스리랑카인 사연
- '집값 더 떨어져' 하락 전망 역대 최고…영끌족 한숨도 더 깊어진다
- '베컴, 관계 안 끊어?'…'1600만원' 갈아버린 英코미디언 왜?
- 아버지가 누구니?…'대통령의 아들' 웨아 월드컵 데뷔골
- '우리 개는 안 물었어'…여중생에 책임 떠넘긴 자매 '벌금형'
- '역대급 수능 민폐' 논란…'모히칸 머리' 수험생 입 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