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샤코이, '모케어 컬러 컨트롤 샴푸' 모델 개그맨 김용명 선정

안혜신 2022. 11. 22. 11:2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용명은 KBS 2TV '6시 내고향'에서 청년회장으로 활약해 중장년층에게 큰 사랑을 받았으며, 최근에는 '크크루삥뽕'이라는 웹예능을 통해 MZ세대 대세로 떠올랐다.

엘리샤코이는 전 세대를 아우르는 김용명의 인지도와 친근한 목소리를 통해 모케어 샴푸를 적극 홍보하겠다는 계획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안혜신 기자] #HLB생활건강 뷰티 브랜드 엘리샤코이는 새치커버 샴푸인 ‘모케어 컬러 컨트롤 샴푸(모케어 샴푸)’ 모델로 김용명을 선정하고 디지털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고 22일 밝혔다.

김용명은 KBS 2TV ‘6시 내고향’에서 청년회장으로 활약해 중장년층에게 큰 사랑을 받았으며, 최근에는 ‘크크루삥뽕’이라는 웹예능을 통해 MZ세대 대세로 떠올랐다. 엘리샤코이는 전 세대를 아우르는 김용명의 인지도와 친근한 목소리를 통해 모케어 샴푸를 적극 홍보하겠다는 계획이다.

이번 신규 광고는 총 3편으로 제작됐으며 각 시리즈별로 다르게 분장한 김용명이 등장해 새치커버 샴푸인 모케어 샴푸의 ‘커버’를 키워드로 한 메시지를 유쾌하게 전달한다.

김용명은 특히 3시간이 넘는 분장 강행군에도 불구하고 광고 촬영 내내 밝고 환한 웃음으로 촬영장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렸다는 후문이다.

엘리샤코이 관계자는 “이번 광고 캠페인은 모케어 샴푸의 강점인 ‘대용량, 새치커버, 탈모완화성분’을 쉽고 재밌게 알리면서 더욱 많은 소비자에게 친근감 있는 브랜드로 다가가기 위해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김용명과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광고 영상은 엘리샤코이 공식 유튜브 채널과 SNS 계정, 엘리샤코이몰에서 만날 수 있다.

안혜신 (ahnhye@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