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대로 만찢남녀...'아일랜드' 캐릭터 포스터 공개

박설이 2022. 11. 22. 10:3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일랜드'의 캐릭터 포스터 4종이 공개됐다.

윤인완, 양경일 작가의 동명 웹툰 원작의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아일랜드'(연출 배종 / 극본 오보현(키트프로젝트) / 제공 티빙 / 제작 와이랩 플렉스, 스튜디오드래곤, 길스토리이엔티)는 세상을 멸망시키려는 악에 대항해 싸워야 하는 운명을 가진 인물들의 여정을 그린 드라마다.

'아일랜드'의 김남길과 이다희, 차은우, 성준은 원작 속 캐릭터를 그대로 재현한 싱크로율을 예고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박설이 기자]'아일랜드'의 캐릭터 포스터 4종이 공개됐다.

윤인완, 양경일 작가의 동명 웹툰 원작의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아일랜드'(연출 배종 / 극본 오보현(키트프로젝트) / 제공 티빙 / 제작 와이랩 플렉스, 스튜디오드래곤, 길스토리이엔티)는 세상을 멸망시키려는 악에 대항해 싸워야 하는 운명을 가진 인물들의 여정을 그린 드라마다.

'아일랜드'의 김남길과 이다희, 차은우, 성준은 원작 속 캐릭터를 그대로 재현한 싱크로율을 예고했다. 설화가 가득한 제주도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판타지 액션을 통해 신비하고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한다.

22일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에는 독보적인 카리스마의 김남길, 이다희, 차은우, 성준의 모습이 담겼다. 각 캐릭터의 스토리를 궁금하게 만드는 카피와 강렬한 대사로 앞으로 펼쳐질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인간이면서 괴물인 자’ 반으로 변신한 김남길은 다크한 카리스마와 위엄을 발산한다. “오랜 시간 널 기다렸어”라는 대사와 함께 금강저를 겨누고 있는 김남길의 날 선 눈빛이 압도적이다.

‘운명의 중심에 선 자’ 미호로 분한 이다희는 화려한 비주얼을 선보인다. 기간제 교사 신분으로 제주도에서 자숙하게 된 미호는 “그것들이 왜 날 쫓아오는 건데요?”라며 의미심장한 질문을 건넨다.

차은우는 사제복 자태를 뽐내 비현실적인 비주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신의 권능을 행하는 자’ 구마사제 요한으로 완벽 변신한 그는 “지킬 겁니다. 그게 제 선택입니다”라는 비장한 대사와 함께 성력을 내뿜는 스태프를 움켜쥐고 있다.

'세상으로부터 버림받은 자' 궁탄으로 분한 성준. 회색빛 장발로 변신한 성준은 핏빛 물든 금강저를 어깨에 댄 채 정면을 응시하고 있다. “역시 인간은 믿으면 안 되는 거였어”라는 후회 가득한 문구와 남모를 사연을 간직한 슬픈 눈빛이 궁금증을 자아낸다.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아일랜드'는 12월 티빙에서 공개되며, 아마존프라임비디오를 통해 글로벌 시청자를 만난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사진=티빙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