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남길x이다희x차은우x성준 '아일랜드' 캐릭터 포스터 공개

전형화 기자 2022. 11. 22. 10:2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아일랜드' 주연배우 김남길, 이다희, 차은우, 성준의 모습이 담긴 캐릭터 포스터 4종이 공개됐다.

22일 티빙은 '아일랜드' 캐릭터 포스터를 소개했다.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에는 독보적인 카리스마로 중무장한 김남길, 이다희, 차은우, 성준의 모습이 담겨 있다.

마지막으로 '세상으로부터 버림받은 자' 궁탄으로 분한 성준의 모습이 처음으로 공개되며, 원작 팬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전형화 기자]
김남길x이다희x차은우x성준 '아일랜드' 캐릭터 포스터 공개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아일랜드' 주연배우 김남길, 이다희, 차은우, 성준의 모습이 담긴 캐릭터 포스터 4종이 공개됐다.

22일 티빙은 '아일랜드' 캐릭터 포스터를 소개했다. '아일랜드'는 윤인완, 양경일 작가의 동명 만화를 원작으로 세상을 멸망시키려는 악에 대항해 싸워야 하는 운명을 가진 인물들의 여정을 그린 드라마다. 설화가 가득한 제주도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판타지 액션을 통해 신비하고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할 예정이다.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에는 독보적인 카리스마로 중무장한 김남길, 이다희, 차은우, 성준의 모습이 담겨 있다. 여기에 각 캐릭터의 스토리를 궁금하게 만드는 카피와 강렬한 대사로 앞으로 펼쳐질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먼저 '인간이면서 괴물인 자' 반으로 변신한 김남길은 다크 카리스마와 위엄을 발산하며 보는 이들의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특히 "오랜 시간 널 기다렸어"라는 대사와 함께 금강저를 겨누고 있는 김남길의 날 선 눈빛은 보는 사람을 압도한다. 매 작품 압도적인 캐릭터 연기력으로 놀라움을 안긴 김남길은 '반'으로도 한계 없는 소화력을 보여줄 계획.

'운명의 중심에 선 자' 미호로 분한 이다희는 화려한 비주얼로 압도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또한 기간제 교사 신분으로 제주도에서 자숙하게 된 그녀는 "그것들이 왜 날 쫓아오는 건데요?"라며 의미심장한 질문을 건네 과연 신비의 섬 제주도에서 무슨 일이 벌어졌을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그런가 하면 차은우는 수려한 사제복 자태를 뽐내며 원작을 찢고 나온듯한 비현실적인 비주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신의 권능을 행하는 자' 구마사제 '요한'으로 완벽 변신한 그는 "지킬 겁니다. 그게 제 선택입니다"라는 비장한 대사와 함께 성력을 내뿜는 스태프를 움켜쥐며 결연한 의지를 드러내고 있다.

마지막으로 '세상으로부터 버림받은 자' 궁탄으로 분한 성준의 모습이 처음으로 공개되며, 원작 팬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회색빛 장발로 외적 변신을 시도한 성준은 핏빛 물든 금강저를 어깨에 기댄 채 정면을 응시하고 있다. 또한 "역시 인간은 믿으면 안 되는 거였어"라는 후회 가득한 문구와 남모를 사연을 간직한 슬픈 눈빛으로 남다른 모습을 드러낸다.

'아일랜드'는 12월 티빙에서 공개된다.

전형화 기자 aoi@mtstarnews.com

[관련기사]☞ 방탄소년단 뷔, 입국길 얼마나 걱정됐으면..'안 다쳤죠?'
수지 母=명선화 마하무용단 단장, 미모 선행 붕어빵 모녀
머라이어 캐리, 가족들이 '매춘 시도 ATM 취급' 폭로 '충격'
김용건 '子 김영훈, 벌써부터 ♥황보라 편 들어 걱정'
'한정민♥' 조예영 '이럴 일이냐고..' 무슨 일?
'이소라, 정말 상간남과 펜션 간 적 없나' 사생활 2차 폭로전
전형화 기자 aoi@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