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에코플랜트, 기술공모전 시상식 개최…7개사 수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K에코플랜트는 서울시 종로구 수송동 본사에서 개방형 기술 공모전인 콘테크 미트업 데이의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
SK에코플랜트는 지난 9월부터 공모를 거쳐 친환경·신재생에너지·스마트건설 분야의 90개 기술을 접수했다.
박경일 SK에코플랜트 사장은 "SK에코플랜트는 중소기업, 스타트업과 동반 성장을 추구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혁신기술을 발굴하는 노력을 계속해 나가겠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혜진 기자] SK에코플랜트는 서울시 종로구 수송동 본사에서 개방형 기술 공모전인 콘테크 미트업 데이의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올해로 3회째를 맞았다. 혁신 기술 아이디어를 가진 국내 중소기업과 스타트업(신생 기업)을 발굴하고 연구개발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했다.
SK에코플랜트는 지난 9월부터 공모를 거쳐 친환경·신재생에너지·스마트건설 분야의 90개 기술을 접수했다. 서류 심사와 프레젠테이션 발표를 통해 ▲친환경 3개 ▲신재생에너지 1개 ▲스마트건설 3개사를 수상 기업으로 선정했다.
평가에선 접수된 기술의 우수성·사업성·공동개발 가능성 등이 종합적으로 고려됐다. 수상 업체는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으로부터 정부과제 등을 지원받을 수 있다.
박경일 SK에코플랜트 사장은 "SK에코플랜트는 중소기업, 스타트업과 동반 성장을 추구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혁신기술을 발굴하는 노력을 계속해 나가겠다"고 했다.
/이혜진 기자(hjlee@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편 '외벌이'로 키운 아내 주식…이혼 시 '재산분할' 될까? [결혼과 이혼]
- "제 차 못봤어요?"…트레일러 '사각지대' 끼어든 SUV [기가車]
- [오늘의 운세] 11월 1일, 바라는 것이 모두 잘 풀리게 되는 띠는?
- [속보] 美 9월 개인소비지출 물가, 전년비 2.1%↑…전망치 부합
- 공군서 또 성폭력…대령이 회식서 여군 초급장교 강간 미수
- '하늘궁'서 신도들 성추행…허경영, 경찰 출석 조사
- 성매매 빙자 절도범 의혹 '23기 정숙'…결국 '통편집'될 듯
- '고려아연 우호지분' LG화학 신학철 "산업 생태계 위해 문제 잘 해결돼야"
- 삼성전자, 한경협 연회비 18억1000만원 11월중 납부키로
- '이 육수소스' 있다면 먹지 마세요…유통기한 지난 원료 사용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