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생활 스캔들·음주운전’ 김현중, 결혼·득남에 “세상이 다 등을 돌려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S501 출신 가수 겸 배우 김현중(사진)이 사랑꾼 면모를 드러낸다.
앞서 김현중은 올해 초 콘서트를 통해 팬들에게 직접 결혼 소식을 알린 바 있다.
김현중은 "세상이 다 등을 돌려도 절대적인 내 편이 있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다"며 "결혼을 이 친구랑 하지 않으면 결혼을 안 한다는 생각이었다. 넘버원"이라며 아내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표하기도 해 호기심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S501 출신 가수 겸 배우 김현중(사진)이 사랑꾼 면모를 드러낸다.
김현중은 28일 방송될 MBN 예능 프로그램 ‘뜨겁게 안녕’에 출연해 젝스키스 리더 은지원과 반갑게 인사를 나누며 포옹한다.
김현중은 이어 “두달 됐는데 출산을 하게 됐다”고 근황을 전하자 은지원은 “애 아빠야, 현중이가?”라며 놀란 모습을 드러낸다.
이어 김현중은 “"요리는 맛만 있으면 된다”며 요리 실력을 자랑하기도 해 눈길을 끈다. 은지원은 “옛날에 현중이는 천생 연예인, 그랬던 아이인데”라며 다소 의외(?)라고 내색한다.
특히 김현중은 이날 아내를 언급해 관심을 집중시킨다. 앞서 김현중은 올해 초 콘서트를 통해 팬들에게 직접 결혼 소식을 알린 바 있다.
김현중은 “세상이 다 등을 돌려도 절대적인 내 편이 있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다”며 “결혼을 이 친구랑 하지 않으면 결혼을 안 한다는 생각이었다. 넘버원”이라며 아내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표하기도 해 호기심을 자아냈다.
한편 지난 2005년 SS501로 데뷔한 김현중은 2014년부터 전 여자친구 폭행 및 친자 소송 등 사생활 스캔들과 음주운전까지 각종 논란을 불러 일으킨 바 있다.
이후 그는 일반인과 결혼을 발표, 최근 득남한 것으로도 알려졌다.
강민선 온라인 뉴스 기자 mingtung@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재테크 없이 한강뷰…74세 미혼 윤미라 "어머니 덕분”
- “뉴스 보고 돌반지 팔러 갔더니 10만원 손실”…‘99.99%’의 착각, 20% 올라야 이득
- “하루 세 번, 10초로 전신 성형 효과”…채정안·최수종의 턱걸이는 ‘팔 운동’이 아닙니다 [수
- 이범수와 소송 중인 이윤진, 생활고 딛고 ‘세계 1위’ 리조트 대표 됐다…“인생 역전”
- “쌍수 했네” 아이언맨 윤성빈, 달라진 외모 화제…어떻게 바뀌었나 보니
- 에일리, 혼인신고 9개월 만에 시험관 고백…“시술실에서 펑펑” 오열한 사연
- 안선영, 남편과 별거? …“부부로 합이 안 맞아”
- "로또 1등도 35억 강남 전세” 서글픈 현실…인생 역전도 ‘불만족’ [수민이가 궁금해요]
- “하루 4잔, 커피가 노년의 보약”…근육 지키고 ‘노쇠’ 늦춰, 디카페인도 굿!
- “아껴 쓰자” 2조 재력가 남편 둔 이영애의 ‘화장품 튜브 절단’ 반전 민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