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현민 "잼 해체 이유? 멤버들간 불화" 대체 어느 정도였기에?(닥터M)
[마이데일리 = 고향미 기자] 국내 최초 다인원 혼성그룹 잼(ZAM) 황현민이 잼 해체 이유를 공개했다.
황현민은 21일 오전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STORY '프리한 닥터 - 프리한 닥터M'(이하 '닥터M')에 출연했다.
이에 오상진은 황현민에게 "대한민국을 들썩이게 했던 잼이, 정말 놀랍다. 저도 이 숫자가 믿기지가 않는데, 데뷔 단 8개월 만에 돌연 해체를 했다. 도대체 무슨 일이 있었던 거냐?"고 물었다.
그러자 황현민은 "정산도 회사랑 문제가 있었다. 그리고 그로 인해서 멤버들끼리 불화가 있었고. 또 어리다보니까 멤버들끼리 싸움도 잦았다... 치고 박고 싸운 건 아니고. 그러다보니까 해체를 하게 됐다"고 솔직히 답해 안타까움을 안겼다.
황현민은 이어 "지난 2014년 한 프로그램을 통해 멤버 조진수와 화해 여행을 떠나 정말 솔직하게 얘기했다. 싸우기도 하고 소리 지르기도 하고. 방송에는 안 나왔지만 욕도 하고 멱살 잡고 흔들기도 하고. 그렇게 며칠 동안 지내오면서, 힘든 거 같이 겪으면서 잘 풀게 됐고. 그러면서 멤버들도 진수 형한테 다시 전화를 하게 됐다"고 고백했다.
그러면서 "소속사와도 굉장히 안 좋게 끝났었는데 사장님께서 제가 부산에서 고기 집 할 때 혼자 찾아오셨다. 그래서 감사했다. 지나고 나니까 아무것도 아니더라. 그리고 '왜 그랬을까?' 후회만 많이 남고. 그랬다"고 추가했다.
한편, '프리한 닥터 - 프리한 닥터M'은 각 분야의 닥터들과 함께 삶에 필요한 모든 노하우를 알아보는 인생에 필요한 모든 처방이 담긴 프로그램이다.
[사진 = tvN STORY '프리한 닥터 - 프리한 닥터M' 방송 캡처]-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