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혜, 명품 옷 나눔도 모자라…직접 사비까지 턴 리치 '관종언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관종언니' 이지혜가 쿨한 나눔 이벤트 결과를 공개했다.
21일 유튜브 채널 '밉지 않은 관종언니'에서는 '옷 나눔 이벤트 당첨자 발표할게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앞서 이지혜는 태리가 입던 옷들을 나눠주겠다며 이벤트를 개최한 바 있다.
이지혜는 자신이 산 내복 사진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관종언니' 이지혜가 쿨한 나눔 이벤트 결과를 공개했다.
21일 유튜브 채널 '밉지 않은 관종언니'에서는 '옷 나눔 이벤트 당첨자 발표할게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앞서 이지혜는 태리가 입던 옷들을 나눠주겠다며 이벤트를 개최한 바 있다. 이후 이지혜는 "정말 깜짝 놀랐다. 정말 많이 신청해주셨다. 4653명"이라며 "한 분께만 드리기 조금 그렇지 않냐. 제 사비를 털어서 내복을 하나씩 샀다. 10분한테 더 드리려고 한다. 신청해주셔서 너무 감사 드리고 예쁘게 잘 입혀주실 수 있었음 좋겠다. 내용 들으면 다 직접 드리고 싶은데 그렇게 못 드려서 마음이 불편하다"고 밝혔다.
이지혜는 자신이 산 내복 사진도 공개했다. 이지혜는 다양한 취향을 고려해 네 가지 종류의 내복을 구매하는 섬세함을 보였다. 발표를 마친 뒤 이지혜는 "다음 번에 좀 좋은 기회가 있으면 나누도록 하겠다.좋은 거 있으면 드리겠다. 드리는 거 좋아한다"고 인사했다.
wjlee@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승기, 18년 음원 수익 정산이 0원?...“출연료 몰라” 발언 재조명
- 30대 톱스타, 조기 치매 고백..은퇴하나
- 선우은숙 “지인, 13억 빚을 내 산 집이 180억 '껑충'”
- 박미선, 온동네 다 모인 '어마어마한 김장 규모'…장영란 “꺄 대박”
- “몰랐다”지만 박민영은 '급'결별했고, 성유리는 30억 '급'반환했다
- [SC리뷰] 지드래곤 "SM 연습생 출신→독기로 YG 스카웃, 속으로 곪…
- '임신' 손담비, 역대급 몸무게→망가진 피부 충격 근황 "이 정도 아니었…
- '자산 290조家' 이승환 "재벌 3세 아닌 재벌 1세로 불리고 싶다"(…
- 밀라논나 "삼풍百 붕괴→子 죽을 고비 겪고 인생 바뀌어..버는 돈 모두 …
- 최현석, 안성재와 불화 아니라더니 흡집내기ing.."융통성 없어, 이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