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이슈]제니, 무대 의상에 이런 비밀이? 노출만 많은 줄 알았는데 '한국의 아름다움'을 자수로 담아

이정혁 입력 2022. 11. 21. 21:43 수정 2022. 11. 21. 22:2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북미 투어중인 블랙핑크가 연일 메가히트 기록을 쏘고 있는 가운데, 멤버들의 의상도 화제다.

이중 제니가 입은 여러 화려한 의상 중 한국의 민화를 연상시키는 자수가 놓여진 옷이 특히 눈길을 끈다.

한국의 아름다움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하고 이를 블랙핑크 컬러에 맞게 응용해낸 스타일리스트에게 나라에서 상이라도 줘야할 판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제니 의상의 비밀을 아세요? 이러니 우리 제니가 안 예쁠 수 있나요?!

북미 투어중인 블랙핑크가 연일 메가히트 기록을 쏘고 있는 가운데, 멤버들의 의상도 화제다.

이중 제니가 입은 여러 화려한 의상 중 한국의 민화를 연상시키는 자수가 놓여진 옷이 특히 눈길을 끈다.

화이트톤 짧은 상의에 블랙톤 숏팬츠 스타일이 발랄하고 섹시하기만 한줄 알았더니, 자세히 보면 더 진한 감동을 준다. 자수로 한국 민화 등에 등장하는 듯한 소나무와 호랑이 문양 등이 담겨 있는 것. 한국의 아름다움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하고 이를 블랙핑크 컬러에 맞게 응용해낸 스타일리스트에게 나라에서 상이라도 줘야할 판이다.

앞서 제니 등은 새 앨범을 발표할 때마다 한복을 응용한 의상이나 비녀 등의 액세서리로 전세계 팬들에게 한국 문화를 알려온 바 있다.

한편 블랙핑크 제니가 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2022년 1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를 차지하며 국내외에서 넘사벽 인기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앞서 1년10개월 만에 정규 2집 '본 핑크(BORN PINK)'로 복귀한 블랙핑크는 10월1일자로 미국 앨범 차트인 '빌보드 200' 1위에 올랐다. 그동안 방탄소년단, 슈퍼엠, 스트레이 키즈 등 보이그룹이 이 차트 1위에 오른 적은 있지만 한국 걸그룹의 1위는 처음이다. 당시 미국 경제전문지 포브스는 "블랙핑크의 '빌보드 200' 1위는 의미가 남다르다. 새로운 역사를 써냈다"고 썼다. LA타임스는 "블랙핑크가 또 한 번 새로운 물결을 일으켰다"고 했다.

블랙핑크는 지난달 15일 'BLACKPINK WORLD TOUR 'BORN PINK'' 서울 콘서트를 시작으로 월드 투어를 시작해 7개 도시 14회차에 달하는 북미 공연을 마무리했다. 이어 유럽, 아시아까지 열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사진 출처=제니 개인 계정

'이병헌♥' 이민정, 성균관대 후배들 만났다..01학번 선배의 포스
이승기, 18년 음원 수익 정산이 0원?...“출연료 몰라” 발언 재조명
30대 톱스타, 조기 치매 고백..은퇴하나
선우은숙 “지인, 13억 빚을 내 산 집이 180억 '껑충'”
박미선, 온동네 다 모인 '어마어마한 김장 규모'…장영란 “꺄 대박”
“몰랐다”지만 박민영은 '급'결별했고, 성유리는 30억 '급'반환했다
이소연, 수영장서 비키니 입고 모델 워킹...8kg 감량 효과 대단
한소희, 팔에 새겼던 타투 싹 제거..앙상하고 새하얀 팔뚝
임영웅, '존재 자체가 레전드'인 트로트 男 스타 '500만원 기부'

Copyrights ⓒ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