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에너지, 가스 안전·복지증진 앞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035sdj@naver.com)]경남에너지가 최근 유관기관과 협력해 치매가구 101세대에 가스 타이머 콕을 무료로 설치 지원했다.
경남에너지와 협력한 유관기관은 한국가스안전공사 경남본부, 마산·진해보건소 치매안심센터 등이다.
정회 경남에너지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지속해서 유관기관과 협력해 치매 가구에 가스 타이머 콕을 지원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또 경남에너지는 치매가구 101세대에 가스 타이머 콕 무상 지원과 설치를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석동재 기자(=경남)(035sdj@naver.com)]
경남에너지가 최근 유관기관과 협력해 치매가구 101세대에 가스 타이머 콕을 무료로 설치 지원했다.
경남에너지와 협력한 유관기관은 한국가스안전공사 경남본부, 마산·진해보건소 치매안심센터 등이다.
이번 행사는 취약계층의 가스 안전과 복지증진을 위해서 체결된 ‘지역사회 안전망 구축 협약’을 바탕으로 이뤄진 행사이다.
이어 "사회적 책임과 ESG 경영을 적극 실현하는 경남에너지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앞서 경남에너지와 이들 유관기관은 지난 5월께 취약계층을 위해 가스 타이머 콕 설치를 지원한바 있다.
이번 가스 타이머 콕 설치는 각 기관의 면밀한 협업을 통해서 진행됐다. 특히 마산.진해보건소 치매안심센터에서는 치매가구 중 대상자를 선정과 함께 타이머 콕 설치 필요성에 대해서 안내했다.
또 경남에너지는 치매가구 101세대에 가스 타이머 콕 무상 지원과 설치를 했다.
한국가스안전공사 경남본부는 사용 방법과 주의 사항에 대해서 안내하는 역할을 맡기도 했다.
한국가스안전공사 경남지역본부가 보급하는 가스 타이머 콕은 설정시간이 도래하면 자동으로 가스중간밸브를 잠그는 안전장치다.
[석동재 기자(=경남)(035sdj@naver.com)]
Copyright © 프레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윤석열의 담대하지 않은 담대한 구상, 시작도 못하고 끝날 수도"
- 대통령실 "도어스테핑 중단, 국민 소통 저해하는 장애물이란 우려 마저 나와서"
- 박지현 "野지도부, '사이버 렉카'들 지엽말단적 주장 현혹되지 말라"
- [만평] 살아있는 권력 수사는?
- 11월 무역실적도 적자 확실시…무역적자 400억 달러 초읽기 들어가
- 美 성소수자 클럽서 '혐오 범죄' 의심 총기난사…최소 5명 숨져
- 정신장애인 위한 '좋은' 일자리가 인권이다
- 건설노동자 죽음의 현장은 정치인의 홍보 촬영지가 아니다
- 횡재세, 반드시 연내 입법되어야 한다
- 정부 '담대한 구상' 자료 발간…"윤석열 인간 자체가 싫다"는 북한, 호응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