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탁 게임', 이번엔 듀엣 게임…투자 열기 계속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티스탁 게임'이 반환점을 돌아 듀엣 게임을 펼친다.
지난 6회 방송에서 20위 안에 안착한 플레이어들은 서로의 전략과 취향에 따라 듀엣 파트너들을 찾았다.
하지만 곧이어 MC 이상엽이 베네핏을 두고 경쟁할 상대를 공개하자 "말도 안 돼", "서바이벌은 무서운 세계다" 등의 반응이 터져 나오며 듀엣 게임의 구체적인 룰에 대한 호기심도 커지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늘(21일) 오후 9시 20분 방송되는 Mnet ‘아티스탁 게임: 가수가 주식이 되는 서바이벌(이하 ’아티스탁 게임‘) 7회에서는 20명의 듀엣 게임이 펼쳐진다. 최적의 파트너를 찾아 다음 라운드로 진출할 수 있는 조건을 만들어 10위 안에 들어야만 한다.
지난 6회 방송에서 20위 안에 안착한 플레이어들은 서로의 전략과 취향에 따라 듀엣 파트너들을 찾았다. “누나랑 할 사람은 나밖에 없다”며 재빠르게 케이를 점찍은 임형빈은 “코인 수가 제일 센 케이님을 선택했다”고 전략을 암시했다. 이는 지난 6인 게임과 4인 게임을 거친 플레이어들이 팀전을 통해 코인 베네핏을 얻은 경험을 살린 것.
이어 조곤·트웰브, 별은·109, 허혜진·젤로, 에이미리·키코, 조예결·이소정, 아이디얼스·남현, 버나드 박·모브닝, 아도라·이소정, 이바다·수안 등이 팀을 결성하며 전의를 다졌다. 하지만 곧이어 MC 이상엽이 베네핏을 두고 경쟁할 상대를 공개하자 “말도 안 돼”, “서바이벌은 무서운 세계다” 등의 반응이 터져 나오며 듀엣 게임의 구체적인 룰에 대한 호기심도 커지고 있다.
매주 월요일 오후 9시 20분 방송되는 ‘아티스탁 게임’은 전 세계 시청자들이 다양한 개성을 가진 아티스트들의 재능에 투자하는 형식의 양방향 소통기반 신개념 음악 서바이벌이다.
조태영 (whxodud@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재판 중인 '대장동 일당', 왜 풀려나는 건가요?[궁즉답]
- 신천지 신도들 태운 버스 등 5중 추돌...1명 사망·31명 부상
- 친구에게 건넨 '19금 토크'…학폭입니다
- 男제자와 성관계해 파면된 40대 女교사…法 "피해자에 배상하라"
- 10년간 62억 빼돌린 박수홍 친형 부부…법정서 '횡령 부인'
- 카타르 관중들 썰물 빠지듯 ‘우루루’…“돈으로 살 수 없는 것” 비판
- '하루 1500원으로 캐스퍼를?'...현대캐피탈, 전용할부 상품 인기
- 협객?깡패? 국회에 똥물 던졌던 ‘장군의아들’ 김두한 사망[그해 오늘]
- 박지원 "'설전' 비서관, 좋은 사람인데 왜 대통령실만 가면.."
- "사람 보이면 다 죽인다"...'코드0' 경찰, 실탄까지 쏜 상황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