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킹 받는 차트’ 사이코패스 부부, 자식까지 살해...배성재 ‘극대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성재가 극악무도한 연쇄 살인마 부부에 분노한다.
이날 차트 1위에는 '살인마의 자식으로 산다는 것'이 랭크되며, 영국 희대의 연쇄 살인마 부부 사건이 소개된다.
웨스트 부부는 20여 년간 여성들을 납치 및 토막 살해한 극악무도한 연쇄 살인마이다.
영국을 충격에 몰아넣은 희대의 연쇄 살인마 부부 사건은 11월 21일 오후 8시 30분 MBC에브리원 '쇼킹받는 차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성재가 극악무도한 연쇄 살인마 부부에 분노한다.
21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쇼킹받는 차트’에서는 ‘범인은 이 집 안에 있어’를 주제로 차트가 공개된다.
이날 차트 1위에는 ‘살인마의 자식으로 산다는 것’이 랭크되며, 영국 희대의 연쇄 살인마 부부 사건이 소개된다.
집 내부부터 뒷마당, 인근의 야산에서까지 발견된 유골만 최소 12구였다고 전해졌다.
특히 그중 2구의 시신은 웨스트 부부의 친딸인 것으로 밝혀지며 스튜디오는 충격에 휩싸인다. 또한 부부가 자녀들의 놀이방이었던 지하실을 직접 개조해 고문실로 사용했다는 쇼킹한 사실이 공개된다.
이를 들은 배성재는 “(웨스트 부부가) 아이들 놀이방을 자기들 놀이방으로 쓴 것”이라며 “이들은 인간이 아닌 괴물”이라고 강하게 비판한다.
그런가 하면 모진 학대 속에서 자라온 웨스트 부부의 자녀들이 끝나지 않는 고통 속에서 살고 있다는 소식이 알려지며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맏딸 앤은 수도 없이 언론에 불려가 자기의 어린 시절 이야기를 했어야 했고, 지나친 언론의 관심에 견디지 못해 투신 자살을 시도했다.
또한 헤더의 죽음을 목격한 막내 아들 배리는 평생을 악몽에 시달리다 2020년 결국 약물 과다 복용으로 사망했다고 밝혀졌다.
영국을 충격에 몰아넣은 희대의 연쇄 살인마 부부 사건은 11월 21일 오후 8시 30분 MBC에브리원 ‘쇼킹받는 차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선미, 몰디브 열 오르게 하는 섹시美 [똑똑SNS] - MK스포츠
- 나다, 역시 몸매 1티어 래퍼 [똑똑SNS] - MK스포츠
- ‘이경규 딸’ 이예림, 반전 글래머 몸매 뽐내며 하와이 만끽중 [똑똑SNS] - MK스포츠
- 강민아, 숨겨둔 글래머 몸매 과시 [똑똑SNS] - MK스포츠
- 2022 카타르 월드컵, 성대한 개회식으로 막 올렸다 [카타르월드컵] - MK스포츠
- 흑백요리사 비빔대왕 유비빔, 불법 영업 자백…20년 묵은 ‘비빔사죄’ 시작 - MK스포츠
- “믿을 수가 없어요” 아들 토미 에드먼의 우승, 어머니는 기쁨에 말을 잇지 못했다 [MK인터뷰] -
- 한소희, 숨겨진 ‘1년의 진실’…알려진 ‘94년생’ 아닌 ‘93년생’과 어머니의 수배 아픔 - MK스
- 일본축구 슈퍼스타 아들 “손흥민 좋아…엄마 한류팬” [인터뷰] - MK스포츠
- “쿠바전부터 선발로 나갈 것”…KIA V12 견인한 김도영, 류중일호 화력 책임질까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