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상민 ‘슈룹’ 촬영 중 안면부상 “봉합수술 후 회복중” [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문상민이 tvN 드라마 '슈룹' 촬영 도중 안면부상을 당했다.
21일 소속사 어썸이엔티 관계자는 동아닷컴에 "문상민이 지난달 말 '슈룹' 액션 장면을 촬영하다 왼쪽 얼굴이 찢어지는 부상으로 봉합수술을 받았다"고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문상민은 도적과의 액션을 촬영하다 장검에 맞아 눈 밑이 찢어지는 부상을 입었다.
봉합수술을 받고 며칠 후 현장에 복귀, 부상 투혼을 펼치며 남은 촬영을 마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문상민이 tvN 드라마 ‘슈룹’ 촬영 도중 안면부상을 당했다.
21일 소속사 어썸이엔티 관계자는 동아닷컴에 “문상민이 지난달 말 ‘슈룹’ 액션 장면을 촬영하다 왼쪽 얼굴이 찢어지는 부상으로 봉합수술을 받았다”고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문상민은 도적과의 액션을 촬영하다 장검에 맞아 눈 밑이 찢어지는 부상을 입었다. 봉합수술을 받고 며칠 후 현장에 복귀, 부상 투혼을 펼치며 남은 촬영을 마쳤다. 현재 치료를 받으며 회복 중이다.
2000년생인 문상민은 2019년 웹드라마 ‘크리스마스가 싫은 네가지 이유’로 데뷔했다. 웹드라마 ‘마침내 물들다’ ‘인어왕자: 더 비기닝’ 등에 출연했으며 지난해 넷플릭스 오리지널 ‘마이 네임’에서 막내 형사 고건평 역으로 눈도장을 찍었다. 현재 방송 중인 드라마 ‘슈룹’에서 김혜수가 맡은 중전 화령의 둘째 아들 성남대군 이강 역을 통해 라이징 스타로 주목받고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수지 어머니=마하무용단 명선화…모전여전 미모 놀라워
- 벤, 너무 적나라한 D라인 노출…보는 것조차 미안해져 [DA★]
- 홍수현, 데뷔 22년만에 싹둑…파격 변신 “지인도 못 알아봐” (빨간 풍선)
- 제이미♥구민철, 진한 입맞춤…공개 열애 시작 [DA★]
- 박호산·오나라, 촬영 중 대판 싸워…키스신 어쩌나 (‘연매살’)
- 김효진 근황 “이혼 위기 속, 목사의 길 택한 남편…”
- 클로이 모레츠, ♥동성 연인과 약혼…사진 공개 [DA:할리우드]
- ‘은퇴 선언’ 홍진희, PD 갑질 폭로 “회식서 폭행→일 끊겨” (같이 삽시다)
- 고아라, 과감한 뱀피 무늬 비키니로 을사년 맞이 [화보]
- 살해된 채 발견된 강남 건물주, 범행의 전말은? (용감한 형사들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