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토요타자동차, 소외계층에 김장 김치 18톤 기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토요타자동차는 서울시사회복지협의회, 전국 16개 토요타·렉서스 딜러 임직원, 토요타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 등과 '2022 토요타·렉서스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했다고 21일 밝혔다.
타케무라 노부유키 한국토요타자동차 사장은 "김장 나눔 행사는 한국토요타 사회공헌의 주축이자 여러분과 함께하는 귀중한 활동"이라며 "정성을 담아 만든 김치가 도움이 필요한 이웃의 겨울을 조금이나마 따뜻하게 만들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토요타자동차는 서울시사회복지협의회, 전국 16개 토요타·렉서스 딜러 임직원, 토요타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 등과 '2022 토요타·렉서스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했다고 21일 밝혔다.
2012년 시작한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는 한국토요타의 대표 사회공헌 활동으로 토요타 주말 농부들과 김장 김치를 담가 소외 이웃에게 기부하는 참여형 프로그램이다. 작년부터 행사 규모를 확대해 전국 딜러 임직원이 동참했다.
올해는 서울시사회복지협의회와 연계해 18톤(약 6000포기)의 김장 김치를 전국 10곳의 복지관과 사회복지법인 안나의 집에서 직접 담가 취약계층 1825가구에 전달했다.
타케무라 노부유키 한국토요타자동차 사장은 “김장 나눔 행사는 한국토요타 사회공헌의 주축이자 여러분과 함께하는 귀중한 활동”이라며 “정성을 담아 만든 김치가 도움이 필요한 이웃의 겨울을 조금이나마 따뜻하게 만들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국토요타자동차는 세종 꿈나무 오케스트라와 자동차 기술대학 산학협력프로그램 T-TEP, 렉서스 크리에이티브 마스터즈, 렉서스 영 파머스 등 인재 육성과 환경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고 있다.
정치연기자 chiyeon@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개도국 '공공IT 한류' 바람
- [홈쇼핑 송출료 갈등]홈쇼핑 “산정기준 불합리…정부가 바로잡아달라”
- 1000억 벤처 700개 돌파… 작년 739개로 사상 최다
- 주호영 "예산처리 후 국조 협의" 박홍근 "전향적" …국조 합의 급물살
- '맥주' 빠진 카타르 월드컵…버드와이저 "우승팀에 몽땅 선물"
- 원희룡 장관 "빈살만 사우디 왕세자, 방산·원전·문화·수소 분야서 한국과 강한 협력 의지"
- 홈쇼핑 방송 매출 8% 늘때 송출료는 60% 뛰었다
- [홈쇼핑 송출료 갈등]IPTV "인상은 시장 수요·사업자 경쟁의 결과"
- "플랫폼 독과점 심사지침, 신중한 접근·검토 필요"
- [단독]거래소 코인 '플랫' 900억원어치 몰래 발행 의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