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출신 류수정, 요정이 따로 없네…'핑크 문' 퍼포먼스

2022. 11. 21. 11:2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오윤주 기자] 그룹 러블리즈 출신 류수정이 시티팝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소속사 하우스오브드림스는 21일 0시 류수정의 새 싱글 '핑크 문(PINK MOON)'의 퍼포먼스 뮤직비디오를 쎄씨 코리아(CeCi KOREA)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단독 공개했다.

이번 퍼포먼스 뮤직비디오는 쎄씨와의 협업을 통해 성사된 '쎄씨X류수정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공개된 영상은 화사한 핑크 색의 튤립 속에서 댄서들과 함께 '핑크 문'의 안무를 선보이는 류수정의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담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켰다.

류수정은 양갈래로 길게 땋아내린 헤어스타일과 함께 화려한 프릴 장식이 돋보이는 새하얀 미니 드레스를 입고 춤을 추며 요정 같은 자태를 뽐내는가 하면, 청량하고 몽환적인 곡의 분위기를 극대화하는 서정적이면서도 힘있는 안무로 완벽한 조화를 이뤄내 시선을 압도했다.


류수정의 부드럽고 우아한 춤선에 온전히 집중할 수 있는 퍼포먼스 뮤직비디오는 기존의 뮤직비디오와는 또다른 매력으로 글로벌 팬들의 심장을 저격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류수정의 신곡 '핑크 문'은 레트로하면서도 감각적인 비트와 멜로디가 돋보이는 시티팝 곡으로, 류수정 특유의 감미로운 보컬과 간주를 뛰어다니는 스트링 선율이 어우러져 특별한 매력을 더했다.

특히 류수정이 그룹 러블리즈(Lovelyz)로 데뷔한지 8주년이 되는 기념일인 지난 12일에 발매한 신곡 '고백'에 이어, 지난 19일 홀로서기 후 처음 맞이하는 생일을 기념해 팬들을 위해 발표한 특별한 신곡이라는 점에서 글로벌 팬들의 반응이 더욱 뜨겁다.

오는 23일에는 쎄씨 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의 '핫플리'를 통해 '핑크 문'의 라이브 영상이 추가로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 = 하우스오브드림스 제공]-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