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코리아, 겨울맞이 68개 항목 무상점검 캠페인 실시

박소현 2022. 11. 21. 10:00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폭스바겐코리아, 겨울맞이 68개 항목 무상점검 캠페인 실시 [사진제공=폭스바겐코리아]
폭스바겐코리아는 다음달 31일까지 겨울철에 관리가 필요한 27개 영역의 68가지 부문에 대한 무상점검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폭스바겐코리아는 이번 겨울 캠페인 기간 주요 부분을 무상으로 진단해 주는 ‘폭스바겐 플러스 더블체크’ 서비스를 운영한다. 이와 함께 히터 관련 부품, 배터리 등 겨울철 교환·정비 수요가 높은 부품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폭스바겐 플러스 더블체크는 전문 테크니션이 진단기 접속을 통해 고장 코드를 파악하고, 차량 리프트업 상태에서 브레이크·서스펜션, 하체 누유, 엔진 미션 점검 등을 포함한 27가지 영역의 68가지 부위를 상세하게 진단해주는 무상점검 서비스다.

이와 함께 겨울철 정비 수요가 증가하는 부품의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히터 관련 부품을 비롯해 겨울철 시동 성능 확보를 위한 배터리 및 예열 플러그, 겨울철 고무 제품류의 균열과 파손을 대비하는 드라이브 벨트, 하체 부싱류, 안전하게 시야를 확보할 수 있도록 등화 장치와 와이퍼 블레이드를 20% 할인 판매한다.

라이프스타일 제품 할인 및 사이드 스텝 클리어런스 혜택도 마련됐다. 모델카, 플레이모빌, 방향제, 시트백 오거나이저, 폴딩박스, 머그컵, 캠핑컵, 모자, 보스턴백, 워시백, 키즈카 등 14개 굿즈 대상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투아렉 및 티구안 올스페이스 모델 사이드스텝은 60% 할인받을 수 있다.

[박소현 매경닷컴 객원기자]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