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샷, 엔진세정제 새로운 TV CF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불스원이 누적 주행거리가 긴 차량의 엔진 성능 복원에 탁월한 효과를 발휘하는 엔진세정제 불스원샷 '7만'·'하이마일리지'의 새로운 TV CF를 공개한다고 21일 밝혔다.
불스원은 이번 TV CF를 통해 누적 주행거리가 오래된 차량 관리에 어려움을 겪는 운전자들을 위해 불스원샷 '7만' 또는 '하이마일리지'를 주입하는 것만으로도 쉽고 간편하게 셀프 엔진관리를 할 수 있다는 점을 직관적으로 표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송승현 기자] 불스원이 누적 주행거리가 긴 차량의 엔진 성능 복원에 탁월한 효과를 발휘하는 엔진세정제 불스원샷 ‘7만’·‘하이마일리지’의 새로운 TV CF를 공개한다고 21일 밝혔다.
특히 불스원샷의 전속 모델인 유재석이 출연해 내 차의 누적 주행거리가 늘어날수록 더 깊게 쌓여가는 엔진 속 카본 때의 모습을 디테일하게 구현했다. 아울러 불스원샷 ‘7만’·‘하이마일리지’가 누적 주행거리가 긴 차량의 엔진 성능 복원에 더욱 효과적인 제품임을 한층 강조했다.
엔진세정제 불스원샷은 연료의 연소 과정에서 필연적으로 발생하는 엔진 속 카본 때를 제거함으로써 엔진 성능을 새 차처럼 쌩쌩하게 유지시켜주는 대표적인 차량 관리 아이템이다. 불스원샷 ‘7만’·‘하이마일리지’는 오랜 기간 누적된 엔진 속 카본 때를 더욱 효과적으로 제거해 누적 주행거리가 긴 엔진 성능 복원에 탁월한 엔진세정제다. 또한 강력한 세정 성분을 기반으로 옥탄가 및 세탄가 향상제가 연료의 연소 효율을 높여 엔진 출력 향상과 연비 개선, 소음 감소에 탁월한 성능을 발휘한다. 여기에 엔진 부품의 마찰을 줄여 엔진을 보호하는 마찰저감제와 윤활성 향상제가 엔진 부품의 윤활성을 향상시켜 엔진을 보호하는 효과도 함께 기대할 수 있다.
불스원샷 브랜드 매니저 김경명 선임은 “일반적으로 운전자들은 차량 운용 기간이 길어질수록 엔진을 비롯한 다양한 차량 부품 관리에 어려움을 느끼는 경우가 많다”며 “내 차의 누적 주행거리가 길다면 불스원샷 ‘7만’·‘하이마일리지’를 통해 쉽고 간편하게 엔진 관리해 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송승현 (dindibug@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협객?깡패? 국회에 똥물 던졌던 ‘장군의아들’ 김두한 사망[그해 오늘]
- MBC 기자 슬리퍼 지적에 "좁쌀대응", 대통령실은 가림막 설치
- 내달까지 증자 못하면 줄줄이 문 닫는데...P2P금융, 자본확충 길 막혀
- 한숨 돌린 카카오페이, ‘잭팟 두근두근’ LG엔솔 우리사주
- 3.3㎡당 3829만원…'중도금 대출 불가' 전용84㎡ 현금 14억 필요
- "기미상궁까지"...빈살만, 신혼여행 갔던 일본 패싱한 이유
- [단독]수지 어머니, 알고보니 명선화 마하무용단 단장
- BTS정국, '글로벌 축구축제' 카타르WC 막 열었다...클라이막스 장식
- "테슬라만 산다고? 나는 루이비통 사는데"
- "이태원 참사 뒤 고민했지만"...대구에 10만여명 집결시킨 신천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