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미, '강철부대' 구민철과 뜨거운 키스→당당하게 알린 공개 열애 [종합]
2022. 11. 21. 07:42
[마이데일리 = 명희숙 기자] 가수 제이미(박지민·25)가 열애 사실을 당당하게 공개했다.
제이미는 20일 자신의 채널을 통해 "행복하자"라는 글과 함께 연인 구민철(24)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제이미는 제이미와 사진을 함께 찍으며 다채로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두 사람은 서로를 품에 안고 달콤한 키스를 나누는 등 연이은 스킨십을 하며 애정을 과시했다.
구민철 또한 이날 자신의 채널에 하트 이모티콘과 함께 동일한 영상을 게재하며 공개열애를 알렸다. 구민철은 채널A '강철부대'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그는 해군특수전전단(이하 UDT) 출신으로 최정예 특수부대 출신 예비역들이 각 부대의 명예를 걸고 겨루는 밀리터리 팀 서바이벌인 '강철부대'에 수려한 외모와 능력으로 주목받았다.
제이미는 2012년 SBS 'K팝스타 시즌1'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가요계에 데뷔했다. 백예린과 그룹 15&로 활동하기도 했으며, 이후 제이미로 활동명을 변경하고 솔로가수로 활약하고 있다. 최근에는 EP 앨범 '원 배드 나잇(One Bad Night)'을 발표했다.
두 사람이 공개열애를 시작하자 동료인 KARD 전지우는 "자기 행복해야 해", 에일리는 "YES", 빅원 등이 댓글을 통해 응원을 아끼지 않았다.
[사진 = 제이미, 워너뮤직코리아 제공]-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