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아이, '열린음악회'서 독보적 무대 그 자체..비주얼x퍼포먼스 '갓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위아이(WEi)가 반전 매력의 두 무대로 일요일 오후를 물들였다.
위아이(장대현, 김동한, 유용하, 김요한, 강석화, 김준서)는 20일 방송된 KBS 1TV '열린 음악회'에 출연해 다섯 번째 미니앨범 'Love Pt.2 : Passion'의 타이틀곡 'Spray (스프레이)'와 수록곡 '우산'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위아이는 '언제든 너의 곁을 지키겠다는 약속'을 노래한 수록곡 우산 무대를 먼저 선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하수정 기자] 그룹 위아이(WEi)가 반전 매력의 두 무대로 일요일 오후를 물들였다.
위아이(장대현, 김동한, 유용하, 김요한, 강석화, 김준서)는 20일 방송된 KBS 1TV ‘열린 음악회’에 출연해 다섯 번째 미니앨범 ‘Love Pt.2 : Passion’의 타이틀곡 ‘Spray (스프레이)’와 수록곡 ‘우산’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위아이는 ‘언제든 너의 곁을 지키겠다는 약속’을 노래한 수록곡 우산 무대를 먼저 선보였다.
팬들에 대한 마음을 담은 노래로 무대에 선 위아이는 서로 눈을 바라보며 하모니를 맞췄고, 각각의 개성이 드러나는 음색으로 귀호강 시간을 선사했다. 특히 객석의 팬들을 향한 따뜻한 눈빛과 윙크, 제스처 등으로 마음을 전하며 ‘팬바보’ 면모를 보였다.
이어 ‘Spray’로는 앞서 선보인 ‘우산’과는 다른 매력의 무대를 펼쳤다. 위아이는 깊어진 남성미와 눈빛으로 무대를 압도했다. 절도 있는 퍼포먼스를 절제된 섹시미로 선보이면서 더욱 단단해진 위아이표 무대를 완성했고, 스프레이를 S자로 뿌리는 듯한 포인트 안무 ‘스프레이 댄스’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최근 다섯 번째 미니앨범 ‘Love Pt.2 : Passion’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위아이는 12월 10일과 11일 양일간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첫 번째 팬 콘서트 ‘WEi FAN CONCERT-MERRY RUi DAY (위아이 팬 콘서트-메리 루아이 데이)’를 열고 팬들을 만난다.
/ hsjssu@osen.co.kr
[사진] KBS 1TV ‘열린 음악회’ 방송화면 캡처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