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우기 컨디션 난조로 병원서 진료…소속사 “안정 취하고 있다”
이승구 2022. 11. 20. 23:4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여자)아이들 멤버 우기(본명 쑹위치·사진)가 컨디션 난조로 일부 일정에 불참한다.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 측은 "우기가 금일 오전 컨디션 난조로 급히 병원을 찾아 전문의 진료를 받고 안정을 취하고 있다"며 "우기는 금일 예정되어있던 '스타리버' 영상통화 이벤트 스케줄에 부득이하게 불참하게 되었다"고 20일 밝혔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큐브 엔터테인먼트 “추후 우기의 진행 가능한 일정 확인해 앨범 판매처 통해 별도 공지 예정”
(여자)아이들 멤버 우기(본명 쑹위치·사진)가 컨디션 난조로 일부 일정에 불참한다.
(여자)아이들 멤버 우기(본명 쑹위치·사진)가 컨디션 난조로 일부 일정에 불참한다.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 측은 “우기가 금일 오전 컨디션 난조로 급히 병원을 찾아 전문의 진료를 받고 안정을 취하고 있다”며 “우기는 금일 예정되어있던 ‘스타리버’ 영상통화 이벤트 스케줄에 부득이하게 불참하게 되었다”고 20일 밝혔다.
이어 “추후 우기의 진행 가능한 일정을 확인하여 앨범 판매처를 통해 별도 공지드릴 예정이오니, 네버랜드 여러분의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리겠다”며 “갑작스러운 소식을 전하게 되어 팬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에 대해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드리며, 당사는 앞으로도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여자)아이들을 지난달 17일 미니 5집 ‘아이 러브’(I love)를 발매하고 활동해왔다.
이승구 온라인 뉴스 기자 lee_owl@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세계일보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축의금은 10만원이지만…부의금은 “5만원이 적당”
- 빠짐없이 교회 나가던 아내, 교회男과 불륜
- 9초 동영상이 이재명 운명 바꿨다…“김문기와 골프사진? 조작됐다” vs “오늘 시장님과 골프
- 입 벌리고 쓰러진 82살 박지원…한 손으로 1m 담 넘은 이재명
- 회식 후 속옷 없이 온 남편 “배변 실수”→상간녀 딸에 알렸더니 “정신적 피해” 고소
- 일가족 9명 데리고 탈북했던 김이혁씨, 귀순 1년 만에 사고로 숨져
- “걔는 잤는데 좀 싱겁고”…정우성, ’오픈마인드‘ 추구한 과거 인터뷰
- 한국 여학생 평균 성 경험 연령 16세, 중고 여학생 9562명은 피임도 없이 성관계
- 사랑 나눈 후 바로 이불 빨래…여친 결벽증 때문에 고민이라는 남성의 사연
- "오피스 남편이 어때서"…男동료와 술·영화 즐긴 아내 '당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