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글즈3' 변혜진, 반려견 도둑 잡았다..."이런건 신고 못 하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돌싱글즈3' 변혜진이 반려견을 도둑 맞을 뻔 했다.
한편 변혜진은 MBN '돌싱글즈3'을 통해 얼굴을 알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돌싱글즈3' 변혜진이 반려견을 도둑 맞을 뻔 했다.
20일 변혜진은 "시골집에서 풀어 놓고 키우는데 집에 아무도 없으니 지나가던 할아버지가 애를 빨랫줄로 자전거에 묶어서 끌고 가려고 했나봐요. 구찌가 사람을 너무 좋아해서 아무나 막 따라가는데 할아버지가 어찌나 애를 억지로 묶었는지 얘가 낑낑대는 소리에 지나가던 행인이 수상해서 잠깐 멈춰보시라 하고 목걸이 보고 전화 주셔서 알게됐네요. 할아버지 손을 물었다는데 얘가 얼마나 무서웠으면 그랬을까 너무 속상하고 한편으로는 구찌가 집이랑 주인은 인지하는 것 같아서 다행인 것 같기도 하고 ㅜㅜ 애가 따라와서 주인 찾아주려고 데리고 갔다는데 목걸이 뒷면에 전화번호 크게 써있는데요!! 하 화는 나는데 뭘 어떻게 할 수 없는 상황이라 그냥 마냥 속상하네요ㅠㅠ"라고 적었다.
한편 변혜진은 MBN '돌싱글즈3'을 통해 얼굴을 알렸다. 방송에서 김민건 유현철, 두 남자의 선택을 받았고 유현철을 택해 동거를 이어갔지만, 끝내 선택을 하지 않으며 커플로 성사되지 못했다.
narusi@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선우은숙 “지인, 13억 빚을 내 산 집이 180억 '껑충'”
- 박주호♥'안나, 암 투병 중에도...
- “몰랐다”지만 박민영은 '급'결별했고, 성유리는 30억 '급'반환했다
- '기부액 55억' 션, 재벌설 입 연다 “내가 부잣집 아들이라고”
- 노현희, 지인 결혼식서 연예인 보고 깜짝..“극적이고 우연한 만남”
- '재산 2조원 남편♥' 이영애 "내 일상도 평범한 생활의 연속, 현실 엄…
- 걸그룹 멤버와 결혼했던 야구선수, 업소女와 불륜 인정 "경솔한 행동 사과…
- [인터뷰②] 정준호, '정계 입문설'에 입 열었다…"정치? 했으면 대통령…
- 박세리, 상금만 200억이라더니..매니저 복지 최상→초호화 만찬 대접('…
- 한가인, 왜 성형을..수술 후 얼굴 보니 충격 “턱·광대 3500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