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진모♥' 민혜연, 셀프 피부시술…피가 흐르는데 "많이 아프진 않아" 깜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주진모의 아내이자 가정의학과 전문의 민혜연이 셀프 피부 시술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지난 19일 민혜연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의사 혜연' 에는 피부 셀프 시술 비교 영상이 공개됐다.
이 영상에서 민혜연은 실제로 얼굴에 셀프 시술을 하는 모습을 보여줘 관심을 모았다.
한편 서울대 의대 출신 민혜연은 지난 2019년 배우 주진모와 결혼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배우 주진모의 아내이자 가정의학과 전문의 민혜연이 셀프 피부 시술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지난 19일 민혜연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의사 혜연' 에는 피부 셀프 시술 비교 영상이 공개됐다.
이 영상에서 민혜연은 실제로 얼굴에 셀프 시술을 하는 모습을 보여줘 관심을 모았다. 그는 "나는 통증에 민감한 편은 아니지만 안 아픈 건 아니다"라고 담담히 말했지만 얼굴에선느 피가 나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본인도 "피를 흘리면서 이런 이야기를 하니까 조금 그런데 출혈 이아예 없을 순 없다"고 말하기도 했다.
한편 서울대 의대 출신 민혜연은 지난 2019년 배우 주진모와 결혼했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선우은숙 “지인, 13억 빚을 내 산 집이 180억 '껑충'”
- 박주호♥'안나, 암 투병 중에도...
- “몰랐다”지만 박민영은 '급'결별했고, 성유리는 30억 '급'반환했다
- '기부액 55억' 션, 재벌설 입 연다 “내가 부잣집 아들이라고”
- 노현희, 지인 결혼식서 연예인 보고 깜짝..“극적이고 우연한 만남”
- 故 송재림, 사망 전 인터뷰서 전한 메시지..“현실서 벗어날 수 없는 사…
- 故 김수미 이어 며느리 서효림도…출연료 미지급 고통 "1억 못 받았다"[…
- "이정도면 건강검진 필수"…신주아, 극단적 뼈마름 몸매에 팬들도 "병원가…
- 선우은숙 "유영재, 친언니 강제추행 후 내가 알면 안된다고...녹취 듣고…
- 안재욱, 까칠한 호텔 회장 된다...과부된 엄지원과 로맨스('독수리 오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