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얼리 모델에 ‘딱’인 남돌 1위···BTS 뷔

강주일 기자 2022. 11. 20. 17:1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BTS 뷔. 보그 코리아 제공.



BTS 뷔. 보그 코리아 제공.



BTS 뷔. 보그 코리아 제공.



BTS 뷔. 보그 코리아 제공.



방탄소년단(BTS) 뷔가 ‘쥬얼리 브랜드 광고모델에 딱인 남자 아이돌’ 1위에 선정됐다.

아이돌 커뮤니티 최애돌은 20일 “지난 11일부터 18일까지 ‘쥬얼리 브랜드 광고모델로 딱인 남돌’ 투표에서 뷔가 총 52852표 중 28008표를 얻어 1위에 올랐다”고 밝혔다.

뷔는 그동안 진주목걸이부터 볼드한 보석 귀고리까지 화려하고 과감한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해왔다. 특히 반지와 팔찌, 시계 등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뷔의 길고 고운 손은 손 전문모델 못지 않다는 평을 받아왔다.

최근 보그코리아의 커버를 장식한 뷔의 까르띠에 화보는 명품과 명품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았다. 하이 쥬얼리 라인은 팬더 컬렉션의 강렬하고 시크한 이미지는 뷔 특유의 카리스마 넘치고 대담한 에너지와 만나 환상적인 작품으로 탄생했다.

뷔의 화보가 실린 화보는 글로벌 온라인 판매사이트 케이타운포유(KTOWN4U)에서 역대 구매 랭킹 1위를 기록했다. 예약판매 단 2주 만에 2년간 깨지지 않던 기록을 갈아치우고 사이트 최초의 5만부 판매고도 돌파했다.

강주일 기자 joo1020@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