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구, 주말 은평한옥마을 '스탬프 투어'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 은평구가 매주 주말 및 공휴일에 '은평한옥마을 스탬프 투어'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은평역사한옥박물관과 한문화체험시설 3곳(너나들이센터, 삼각산금암미술관, 셋이서문학관)을 방문해 스탬프를 찍으면 박물관 무료 관람권과 기념품을 제공한다.
각 시설에서 받은 지도를 가지고 먼저 한문화체험시설 3곳을 방문해 스탬프를 찍고, 은평역사한옥박물관에서 마지막 스탬프를 찍으면 된다.
스탬프를 완성하면 박물관 매표소에서 박물관 무료관람권과 기념품을 증정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 은평구가 매주 주말 및 공휴일에 ‘은평한옥마을 스탬프 투어’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은평역사한옥박물관과 한문화체험시설 3곳(너나들이센터, 삼각산금암미술관, 셋이서문학관)을 방문해 스탬프를 찍으면 박물관 무료 관람권과 기념품을 제공한다.
각 시설에서 받은 지도를 가지고 먼저 한문화체험시설 3곳을 방문해 스탬프를 찍고, 은평역사한옥박물관에서 마지막 스탬프를 찍으면 된다. 스탬프를 완성하면 박물관 매표소에서 박물관 무료관람권과 기념품을 증정한다. 이번 행사는 기념품이 소진되면 종료되며 박물관 무료 관람권과 기념품 제공은 박물관 매표소에서 오후 5시까지 가능하다. 너나들이센터 1층과 삼각산금암미술관에서는 내년 1월 31일까지 전시회가 각각 진행된다.
박경훈 기자 socool@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인당 64만원 환급…'13월 월급, 당장 이 상품 가입하세요' [코주부]
- 햄버거 속 철사·달팽이·벌레…'다음엔 또 뭐가?' 소비자 폭발
- 팰리세이드·싼타페 제친 토레스…'르쌍쉐' 기지개 켜나
- '로또 1등' 한곳서 7개 나왔다…'동일인이면 '86억' 대박'
- “최저시급 받으며 만들어줘 감사'…'직원 비하' 주문 메모 공분
- 백신 맞고 머리카락·눈썹 다 빠졌다…日여성 근황 보니
- 北 '김정은 붕어빵' 딸 첫 공개…아빠 손 잡고 ICBM 발사 참관
- “한국 H조 꼴찌… 16강 가능성 가나보다 낮다”
- 용진이형 우승턱 낸 첫날…이마트, 일시 영업정지 왜
- '다 죽인다' 만취 50대, 흉기난동…경찰, 실탄 쏴 제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