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출신 류수정, 생일에 싱글 ‘PINK MOON’ 발표

강주일 기자 2022. 11. 19. 10:5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류수정 새 싱글 ‘핑크 문(PINK MOON)’. 사진 제공 = 하우스오브드림스



러블리즈 출신 가수 류수정이 생일 당일 팬들을 위한 신곡을 발매한다.

류수정은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핑크 문(PINK MOON)’을 발매하고 컴백한다.

류수정이 직접 작사, 작곡한 신곡 ‘핑크 문’은 레트로하면서도 감각적인 비트와 멜로디가 돋보이는 시티팝 곡으로, 류수정 특유의 감미로운 보컬과 간주를 뛰어다니는 스트링 선율이 어우러져 특별한 매력을 더했다.

특히 이번 새 싱글 ‘핑크 문’의 발매일인 19일은 류수정의 생일로, 류수정은 지난 12일 그룹 러블리즈(Lovelyz)로 데뷔한지 8주년을 맞이하는 날 새 싱글 ‘고백’을 깜짝 발매한 것에 이어 또 한번 특별한 날인 생일 당일 팬들을 위한 신곡이라는 선물을 준비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렀다.

음원 발매에 앞서 류수정은 콘셉트 포토와 뮤직비디오 티저 등 티징 콘텐츠들을 통해 ‘러블리의 대명사’다운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며 쌀쌀한 늦가을 가요계를 핑크빛으로 물들일 역대급 컴백을 예고했다.

러블리즈 시절부터 꾸준히 곡 작업에 참여해 자신만의 음악성을 갈고 닦아온 류수정은 지난달 발매된 러블리즈 멤버 진(JIN)의 싱글 ‘어떻게 우연이겠어’의 작사에 참여한 것에 이어 지난 12일 발매한 새 싱글 ‘고백’의 작사, 작곡을 맡아 담담한 듯 서정적인 가사와 멜로디로 호평받으며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존재감을 드러냈다.

류수정은 더욱 짙어진 자신의 음악색과 진정성 있는 메시지를 담아낸 신곡 ‘핑크 문’을 통해 장르를 불문하는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과 한층 성장한 음악적 역량을 다시 한 번 증명해 보일 예정이다.

류수정의 새 싱글 ‘핑크 문’은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편, 류수정은 컴백에 이어 오는 23일 밤 10시 네이버 나우(NOW.)의 윤상 ‘너에게 음악’에 러블리즈 완전체로 출연한다. 데뷔 8주년을 맞아 오랜만에 한 자리에 모이는 러블리즈는 서로의 근황과 함께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며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강주일 기자 joo1020@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