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출신 류수정, 생일에 싱글 ‘PINK MOON’ 발표
러블리즈 출신 가수 류수정이 생일 당일 팬들을 위한 신곡을 발매한다.
류수정은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핑크 문(PINK MOON)’을 발매하고 컴백한다.
류수정이 직접 작사, 작곡한 신곡 ‘핑크 문’은 레트로하면서도 감각적인 비트와 멜로디가 돋보이는 시티팝 곡으로, 류수정 특유의 감미로운 보컬과 간주를 뛰어다니는 스트링 선율이 어우러져 특별한 매력을 더했다.
특히 이번 새 싱글 ‘핑크 문’의 발매일인 19일은 류수정의 생일로, 류수정은 지난 12일 그룹 러블리즈(Lovelyz)로 데뷔한지 8주년을 맞이하는 날 새 싱글 ‘고백’을 깜짝 발매한 것에 이어 또 한번 특별한 날인 생일 당일 팬들을 위한 신곡이라는 선물을 준비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렀다.
음원 발매에 앞서 류수정은 콘셉트 포토와 뮤직비디오 티저 등 티징 콘텐츠들을 통해 ‘러블리의 대명사’다운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며 쌀쌀한 늦가을 가요계를 핑크빛으로 물들일 역대급 컴백을 예고했다.
러블리즈 시절부터 꾸준히 곡 작업에 참여해 자신만의 음악성을 갈고 닦아온 류수정은 지난달 발매된 러블리즈 멤버 진(JIN)의 싱글 ‘어떻게 우연이겠어’의 작사에 참여한 것에 이어 지난 12일 발매한 새 싱글 ‘고백’의 작사, 작곡을 맡아 담담한 듯 서정적인 가사와 멜로디로 호평받으며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존재감을 드러냈다.
류수정은 더욱 짙어진 자신의 음악색과 진정성 있는 메시지를 담아낸 신곡 ‘핑크 문’을 통해 장르를 불문하는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과 한층 성장한 음악적 역량을 다시 한 번 증명해 보일 예정이다.
류수정의 새 싱글 ‘핑크 문’은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편, 류수정은 컴백에 이어 오는 23일 밤 10시 네이버 나우(NOW.)의 윤상 ‘너에게 음악’에 러블리즈 완전체로 출연한다. 데뷔 8주년을 맞아 오랜만에 한 자리에 모이는 러블리즈는 서로의 근황과 함께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며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강주일 기자 joo1020@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문] 최민환 “성매매 정말 안 했다”
- [단독] 임영웅 ‘뭐요’ 논란 속 홍보대사 유지···포천시 “소속사 연락두절”
- “정신나간 대통령이 갑자기 쿠데타”···‘서울의 봄’ 김성수, 작심비판
- [단독] “송민호 공익 부실근무, 경찰이 밝혀달라” 수사의뢰서 접수
- [종합] 故 김수미 이어 며느리도…서효림, 출연료 1억 넘게 못 받았다
- [공식] 아이유, 美 빌보드 선정 ‘한국 1위 뮤지션’
- [공식] YG “송민호 부실 복무 아냐…휴가 등 규정 맞춰 사용”
- ‘불법촬영 혐의’ 황의조, 선고 앞두고 2억 기습공탁
- ‘54세’ 임원희, 품절남 대열 합류하나…♥이본과 묘한 핑크빛 (미식전파사)
- ‘♥이다인’ 이승기, 아기 안았다…아빠 미소 장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