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영, 아이브 장원영과 특급 케미…남극서 짜릿한 그루브

2022. 11. 18. 20:3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가수 박진영이 신곡 '그루브 백(Groove Back)(Feat. 개코)' 첫 음악 방송 무대에서 그룹 아이브 장원영과 호흡을 맞췄다.

18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서 박진영은'그루브 백(Groove Back)(Feat. 개코)' 퍼포먼스를 최초 공개했다.

이날 박진영은 올 화이트 의상, 볼드한 틴트 선글라스, 털모자까지 무대의 배경이 된 남극과 찰떡궁합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는 80년대 미국 어반 댄스곡 리듬에 맞춰 추는 특유의 물 흐르듯 유려한 춤 선, 환상적인 라이브가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매료시켰다.


특히 '뮤직뱅크' 은행장이자 아이브 멤버 장원영과의 케미스트리가 빛을 발했다. 신곡 하이라이트인 '그루브 백(Groove Back)' 댄스 챌린지 구간이 시작되자 장원영은 깜짝 게스트로 무대에 올라 긴 팔다리를 십분 활용한 시원시원한 춤사위로 생동감 넘치는 군무를 선사했다.

여기에 박진영은 '음원 D-3'라고 적은 장갑을 펼쳐 깨알 홍보를 곁들이며 여느 아이돌 못지않은 프로 아이돌미를 발산, 엔딩 요정에 등극했다.

한편 박진영은 오는 21일 오후 6시 새 싱글 '그루브 미씽(Groove Missing)' 및 타이틀곡 '그루브 백(Groove Back) (Feat. 개코)' 음원을 정식 발매한다.

[사진 =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