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2023 시즌그리팅 '핑크 소사이어티' 출시…오늘(18일) 예약판매 오픈

김민지 2022. 11. 18. 19:4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에이핑크(Apink)가 2023년 시즌그리팅 출시를 예고했다.

IST엔터테인먼트 측은 18일 정오 에이핑크 공식 SNS 채널을 통해 2023년 시즌그리팅 '핑크 소사이어티(Pink Society)'를 티저 이미지를 깜짝 공개해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민지기자]그룹 에이핑크(Apink)가 2023년 시즌그리팅 출시를 예고했다.

IST엔터테인먼트 측은 18일 정오 에이핑크 공식 SNS 채널을 통해 2023년 시즌그리팅 ‘핑크 소사이어티(Pink Society)’를 티저 이미지를 깜짝 공개해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 속 90년대로 회귀한 에이핑크는 통통 튀는 원색의 옷부터, 통 넓은 힙합 바지, 볼드한 액세서리, 핸드 워머 등 ‘레트로 바이브’를 한껏 느낄 수 있는 아메리칸 하이틴 빈티지룩을 완벽 소화하며, 그 때 그 시절 ‘세기말 감성’을 완벽 재현했다.

에이핑크의 2023년 시즌그리팅 ‘핑크 소사이어티’는 그들만의 특별한 문화를 형성·향유하는 공동체, 즉 ‘에이핑크만의 리그’를 표현한 콘셉트로, 스포츠룸, 놀이터, 실내 및 야외 등 90년대 레트로 하이틴 분위기가 물씬 묻어나는 공간으로 팬들을 소환한다. 탁상 캘린더와 다이어리, 미니 포스터, 포토카드 등을 비롯해, 스티커 포토, 펜 스티커 등 ‘그 시절 추억템’까지 풍성한 구성으로 꾸려졌으며, 예약 판매는 오늘(18일) 오후 3시부터 오픈된다.

올해 ‘데뷔 11주년’을 맞은 ‘K팝 대표 걸그룹’ 에이핑크 지난 2월 ‘자체 최고’ 초동 판매량을 경신하고 활동곡 ‘딜레마(Dilemma)’가 음악방송 1위를 차지하는 등 10주년 스페셜 앨범 활동을 성료한 바 있다. 이어 멤버 개개인이 뮤지컬, 유닛 활동, 연기, 광고계까지 다방면에서 종횡무진 활약하며 여전히 강력한 저력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에이핑크의 2023년 시즌그리팅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에이핑크 공식 SNS 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mj98_24@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