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프티 피프티, 오늘(18일) 데뷔 앨범 발매… 4색 매력 예고

박상후 기자 2022. 11. 18. 17:4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피프티 피프티 데뷔 앨범 포스터
피프티 피프티(새나·아란·키나·시오)의 데뷔 앨범이 베일을 벗는다.

피프티 피프티는 18일 오후 6시 첫 번째 EP '더 피프티(THE FIFTY)'를 발매한다.

데뷔 앨범에는 현실 속 혼란을 넘어 자유를 갈망하고 끝내 이상향으로 나아가는 소녀들의 첫 여정을 고스란히 담은 4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하이어(Higher)'는 더 높이 날아갈 것만 같은 황홀함과 꿈의 세계를 노래한 곡으로, 알앤비 팝 풍의 멜로디컬한 기타 리프·미니멀한 비트·레트로한 스트링의 조화가 돋보인다. 여기에 캐치하면서 사랑스러운 코러스 파트의 멜로디는 달콤한 메시지의 가사와 랩 파트를 통해 싱그러움을 더하며 리스너들의 귓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이 밖에도 낯설지만 기분 좋은 떨림을 찾아 나서는 소녀들의 이야기를 그린 시티팝 풍의 트랙 '텔 미(Tell Me)', 성장통을 겪는 청춘들에 위로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는 '러빈 미(Lovin' Me)', 숨 막히는 현실 세계에서 벗어나고자 반항하는 소녀들의 움직임을 강렬한 퍼포먼스로 표현한 '로그인(Log in)'까지 피프티 피프티만의 음악성을 엿볼 수 있는 완성도 높은 곡들이 담겼다.

콘텐트 전문 크리에이티브 그룹 어트랙트가 제작한 신인 걸그룹 피프티 피프티는 각기 다른 매력과 컬러를 지닌 4명의 소녀가 팀을 이룬 4세대 아이돌이다. 차별화된 세계관과 다양하고 깊은 음악성을 선보일 계획이며 보면 볼수록 빠져드는 중독성 강한 피프티 피프티만의 매력을 앞세워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 K팝 팬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기겠다는 포부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