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취해 화장실서 자"…김희철, 성시경과 '1350만 원' 와인 술방 ('술트리트파이터2')

이우주 2022. 11. 18. 17:4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술트리트파이터2' 김희철이 주당 성시경과 술방을 펼쳤다.

17일 유튜브 콘텐츠 '술트리트파이터2' 최종회에서는 '드디어 ★원조 주당 성시경★과 1300만 원대 와인 깠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성시경을 만난 김희철은 "몇 번 제작진들이 '성시경 님이랑 친하지 않냐'고 했는데 '시경이 형 위험해' 했다"고 성시경과의 술자리를 떠올렸다.

김희철이 만취해 성시경네 집 화장실에서 잠든 것.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술트리트파이터2' 김희철이 주당 성시경과 술방을 펼쳤다.

17일 유튜브 콘텐츠 '술트리트파이터2' 최종회에서는 '드디어 ★원조 주당 성시경★과 1300만 원대 와인 깠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시즌2 마지막회를 빛낼 대망의 게스트는 연예계 대표 주당 성시경. 김희철에게는 그간 술도장을 찍어 얻어낸 1350만원 와인을 맛보는 역사적인 날이기도 했다.

성시경을 만난 김희철은 "몇 번 제작진들이 '성시경 님이랑 친하지 않냐'고 했는데 '시경이 형 위험해' 했다"고 성시경과의 술자리를 떠올렸다.

김희철은 "형네 집에서 소주를 마신 적이 있었다. 그때 형이랑 동엽이 형은 프로그램 회식을 하고 오고 나는 그냥 룰루랄라 갔다. 오늘은 시경이 형이랑 끝까지 먹는구나 했는데 동엽이 형 중간에 가시고 어느 순간 형이 날 깨웠다. '여기 너무 따뜻하다' 했다"고 떠올렸다. 이에 성시경은 "우리집 화장실이 되게 따뜻하다. 너무 곱게 자더라"라고 밝혔다. 김희철이 만취해 성시경네 집 화장실에서 잠든 것. 함께 공개된 증거영상 속에는 만취한 김희철이 화장실에서 곱게 누워 자고 있는 모습이 공개돼 웃음을 안겼다.

와인에 소주까지 마시고 김희철은 또 다시 만취했다. 결국 김희철이 취한 후에야 녹화가 끝났다. 그러나 성시경은 "아까 좀 좋다가 술이 좀 깼다"며 멀쩡한 모습을 보였다. 김희철은 "결국 마지막까지 제가 취했다. 진정한 술쟁이라면 본인이 술 마신 것도 책임져야 한다고 생각한다. 우리 오래오래 술 맛있게 재밌게 마시자"고 인사했다.

영상 말미 김희철은 "시경이 형 이 양반 1도 안 취한 게 '고생했다'고 문자 왔다"고 혀를 내둘렀고 제작진들은 "스윗하다"며 감탄했다.

wjlee@sportschosun.com

'이병헌♥' 이민정, 성균관대 후배들 만났다..01학번 선배의 포스
“몰랐다”지만 박민영은 '급'결별했고, 성유리는 30억 '급'반환했다
'기부액 55억' 션, 재벌설 입 연다 “내가 부잣집 아들이라고”
김학래, 2억 슈퍼카 타고 가출 “♥임미숙에 모든 경제권 넘겨” 고백
많은 논란 낳았던 “조혜련 동생 부부, 고부갈등 없어져…오은영에 감사”
노현희, 지인 결혼식서 연예인 보고 깜짝..“극적이고 우연한 만남”
이소연, 수영장서 비키니 입고 모델 워킹...8kg 감량 효과 대단
한소희, 팔에 새겼던 타투 싹 제거..앙상하고 새하얀 팔뚝
임영웅, '존재 자체가 레전드'인 트로트 男 스타 '500만원 기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