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 '놀면 뭐하니?' PD 멱살 잡았다...'왜?'

박설이 2022. 11. 18. 17:2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재석이 PD의 멱살을 잡는다.

촬영이 취소된 날 유재석은 각자 휴식을 취하던 멤버들을 정해진 시간 내 전원 차에 탑승시켜야 한다.

공개된 사진에는 제작진의 호출을 받고 나온 유재석의 모습이 담겼다.

제한 시간 내 유재석이 멤버들 전원을 차에 태울 수 있을지, 미션 결과는 19일 오후 6시 25분 MBC '놀면 뭐하니?'에서 공개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박설이 기자]유재석이 PD의 멱살을 잡는다.

MBC ‘놀면 뭐하니?’(연출 박창훈, 김진용, 장우성, 왕종석, 신현빈/작가 최혜정)는 이번 주 ‘우당탕탕 전원 탑승’ 편으로 꾸며진다. 촬영이 취소된 날 유재석은 각자 휴식을 취하던 멤버들을 정해진 시간 내 전원 차에 탑승시켜야 한다.

공개된 사진에는 제작진의 호출을 받고 나온 유재석의 모습이 담겼다. 그 역시 급하게 집에서 나온 듯한 모습. 화가 난 듯 박창훈 PD의 멱살을 잡고 흔들기까지 한다.

미션을 확인한 유재석은 “얘네들 어디 나가 있으면 일이 복잡해지는데”라고 걱정하며 멤버들에게 다급히 연락한다. 이이경은 “배달 음식 시켰는데 다 왔거든요? 받고 가면 안돼요?”, 박진주는 “저 머리 감아도 돼요?” 등 리얼한 반응을 보인다.

이런 가운데 집에 없는 멤버, 연락 안 되는 멤버들 때문에 유재석의 입은 바싹 말라간다. 동선이 꼬여 당황하고 만 유재석은 “이거 완전 동선이 엉망진창 됐네”, “(심장이) 쫄린다 쫄려”라며 초조해한다.

제한 시간 내 유재석이 멤버들 전원을 차에 태울 수 있을지, 미션 결과는 19일 오후 6시 25분 MBC ‘놀면 뭐하니?’에서 공개된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사진=MBC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