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피파온라인4’ 오프라인 행사 ‘킥오프 페스티벌’ 개막

안희찬 2022. 11. 18. 16:1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무대 프로그램으로 행사 1일차인 18일에는 '피잘알 DAY'에는 'FIFA 온라인 4' 관련 객관식 문제를 활용한 골든벨 퀴즈, O/X 밸런스 게임, 프로젝트 걸그룹 피온걸스의 축하 공연 등을 진행한다.

2일차 '오픈리그 DAY'에는 여러 인플루언서들이 2개팀으로 나뉘어 'FIFA 모바일' 최강자전, 우먼스 배틀, 강화의 신, 뿌드컵 결승 등 총 6종의 대전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넥슨(대표 이정헌)은 온라인 축구게임 ‘EA SPORTS™ FIFA Online 4(이하 ‘피파 온라인 4’)의 오프라인 행사 ‘킥오프 페스티벌’을 부산 벡스코 오디토리움에서 18일 개막했다.

무대 프로그램으로 행사 1일차인 18일에는 ‘피잘알 DAY’에는 ‘FIFA 온라인 4’ 관련 객관식 문제를 활용한 골든벨 퀴즈, O/X 밸런스 게임, 프로젝트 걸그룹 피온걸스의 축하 공연 등을 진행한다.

2일차 ‘오픈리그 DAY’에는 여러 인플루언서들이 2개팀으로 나뉘어 ‘FIFA 모바일’ 최강자전, 우먼스 배틀, 강화의 신, 뿌드컵 결승 등 총 6종의 대전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현장 승부예측을 통해 가장 많이 맞힌 유저들 중 추첨해 손흥민 토트넘 사인 유니폼, 이강인 사인 축구화, 차범근 사인 유니폼, 호나우두 사인 유니폼 등 풍성한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마지막 3일차 ‘챔피언십 DAY’에는 지난 9월 23일 개막해 긴 여정을 이어온 ‘2022 eK 리그 챔피언십 시즌 2’의 종지부를 찍는 파이널 매치를 실시한다.

이날 현장에선 DMN 이태호와 대전 윤창근의 3, 4위전, PGxKT 곽준혁과 KDF 최호석의 결승전이 치러질 예정이다.

로비 프로그램으로 ‘FIFA 온라인 4’ 인플루언서들이 이용자들을 만나 전술, 스쿼드, 강화 등 3가지 분야에서 직접 상담을 진행하는 ‘BJ 상담소’를 운영한다.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