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드로버, 뱀포드 런던과 디펜더 모티브 시계 공개

2022. 11. 18. 09:4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R001, 100개 한정판 시계 출시 -절제된 표면과 고유의 성능 강조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가 랜드로버와 뱀포드 런던이 협업해 아이코닉한 디자인과 정확성을 특징으로 하는 한정판 시계 'LR001'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디펜더의 디자인을 반영해 제작된 LR001은 절제된 표면과 고유의 성능이 돋보인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LR001, 100개 한정판 시계 출시
 -절제된 표면과 고유의 성능 강조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가 랜드로버와 뱀포드 런던이 협업해 아이코닉한 디자인과 정확성을 특징으로 하는 한정판 시계 'LR001'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정통 SUV인 디펜더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된 LR001은 모험을 사랑하는 이들을 위해 제작됐다. 랜드로버 팀이 디자인하고 영국 명품 커스텀 시계 브랜드인 뱀포드 런던에서 제작한 이번 한정판 시계는 전 세계에서 단 100점만 판매된다.

 디펜더의 디자인을 반영해 제작된 LR001은 절제된 표면과 고유의 성능이 돋보인다. 40㎜ 티타늄 케이스와 프리미엄 셀리타 SW200-1b 오토매틱 무브먼트를 탑재해 견고하게 제작됐다. 또 루테늄 엔트러사이트를 사용한 세련된 마감 처리로 내구성을 높여 지속 가능성을 구현했다.

 LR001은 그레이 티타늄으로 감싸져 있으며 기술적으로 정교함을 강조하는 그레이 톤의 컷어웨이 다이얼을 적용했다. 컷어웨이 다이얼 아래로 숨어있는 조명에서는 녹색 빛을 은은하게 비춰 낮은 조도에서도 다이얼을 확인할 수 있다. 다이얼의 6시 방향에는 뱀포드의 시그니처 컬러인 아쿠아 블루로 LR001 로고를 새겨 넣었다.

 신축성 있는 18㎜ 스트랩은 블랙, 네이비, 라이트 탠, 다크 탠 4가지 컬러로 제공된다. 기존 천연 가죽의 지속 가능한 대안인 친환경 소재로 제작됐다. 블랙, 라이트 탠, 다크 탠의 스트랩은 옥수수 추출물로 만든 지속 가능한 PU 가죽을 사용했으며 네이비 스트랩은 재활용 나일론 직물인 코르도바에 방수 기능과 내구성을 높이는 특수 코팅 처리를 했다.  

 마시모 프라셀라 재규어랜드로버 디자인 디렉터는 "본질적으로 뛰어난 내구성과 디펜더의 환원적 성격을 모두 갖춘 LR001 시계는 장인의 손길로 만들어진 세련된 형태의 매력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라고 말했다.

 LR001은 뱀포드 런던 매장에서 직접 구입할 수 있으며 영국 내 판매가격은 1,350파운드(한화 약 210만원)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

▶ 현대차, 아이오닉 6 북미 최초 공개
▶ 기아, 북미 시장서 셀토스, EV6 GT 선봬
▶ 제네시스, G90 모터트렌드 올해의 차 선정

Copyright © 오토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