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먼지흡입·물걸레 겸용 무선청소기 '에어포스360라이트 아쿠아' 출시

정다은 2022. 11. 18. 09:3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테팔은 먼지흡입과 물걸레 청소가 가능한 무선청소기 '에어포스360라이트 아쿠아'를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신제품은 두 개의 회전 물걸레가 창작된 투 인 원 LED 아쿠아 헤드로 바닥 먼지와 얼룩을 한 번에 제거할 수 있는 물걸레 겸용 무선청소기다.

분당 6만3000번 초고속 회전 BLDC 모터와 먼지통 내 먼지 쌓임을 최소화해 원활한 공기흐름을 만들어내는 테팔 싸이클로닉 기술을 탑재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테팔 에어포스360라이트 아쿠아

테팔은 먼지흡입과 물걸레 청소가 가능한 무선청소기 '에어포스360라이트 아쿠아'를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신제품은 두 개의 회전 물걸레가 창작된 투 인 원 LED 아쿠아 헤드로 바닥 먼지와 얼룩을 한 번에 제거할 수 있는 물걸레 겸용 무선청소기다. 아쿠아 헤드의 자동 물 공급 시스템이 물걸레를 늘 촉촉하게 유지해 청소 중 걸레를 따로 적실 필요가 없다. 여기에 헤드 끝에 있는 LED램프 빛이 어두운 곳을 밝혀줘 침대, 소파 밑 먼지도 깨끗하고 손쉽게 제거할 수 있다.

분당 6만3000번 초고속 회전 BLDC 모터와 먼지통 내 먼지 쌓임을 최소화해 원활한 공기흐름을 만들어내는 테팔 싸이클로닉 기술을 탑재했다. 6단계 먼지 차단으로 청소 중 흡입된 먼지를 99.99% 정화한 깨끗한 공기로 배출해 실내 미세먼지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하다.

핸디형으로 사용 시 1.4kg, 스틱형은 2.6kg이다.

테팔은 18일 GS 홈쇼핑 '똑소리'를 통해 신제품을 선보인다.

정다은기자 dandan@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