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넥트' 정해인X고경표 부국제 첫 시사 이후 뜨거운 해외 반응..12월 7일 전편 공개

박판석 2022. 11. 18. 08:5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커넥트'가 오는 12월 7일 전 에피소드 공개 확정과 함께 국내외 언론과 팬들의 첫 스크리닝 반응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커넥트'가 오는 12월 7일 6개 전체 에피소드 동시 공개를 확정하며 전 세계적으로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커넥트'는 12월 7일(수) 디즈니+를 통해 6개 전체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커넥트' 포스터

[OSEN=박판석 기자] '커넥트'가 오는 12월 7일 전 에피소드 공개 확정과 함께 국내외 언론과 팬들의 첫 스크리닝 반응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감독: 미이케 타카시 / 출연: 정해인, 고경표, 김혜준 / 제공: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 기획 : 스튜디오드래곤 /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리즈필름, 스튜디오HIM / 원작: 네이버 웹툰 <커넥트> by 신대성/대원씨아이]

'커넥트'가 오는 12월 7일 6개 전체 에피소드 동시 공개를 확정하며 전 세계적으로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와 함께 지난 제27회 부산국제영화제 첫 상영 후 국내외 언론과 관객들의 호평들이 주목받으며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먼저 전 세계의 영화, 음악, 게임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미국의 엔터테인먼트지 ‘페이스트 매거진’은 '커넥트'에 대해 “기다릴 가치가 있는 작품”, “첫 3개의 에피소드는 사람들에게 본능적인 공포를 선사한다”라며 만족감을 표했고, 홍콩의 대표적인 신문으로 저명한 ‘사우스 차이나 모닝 포스트’는 “미이케 타카시 감독의 완벽한 첫 한국 데뷔”라며 “인상적인 촬영과 속도감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즐거움을 선사한다”고 극찬을 쏟아냈다. 국내 매체 역시 “파격적이고 신선했다. 커넥트라는 인류에 대한 미스터리를 풀어가는 것이 몰입도를 높였다”, “완성도를 높인 배우들의 열연”, “정해인에게 무섭게 빠져든다”(서울경제)며 스토리부터 배우들의 탄탄한 연기력까지 호평을 전해 앞으로 이어질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드러냈다.

'커넥트'는 죽지 않는 몸을 가진 새로운 인류, ‘커넥트’ 동수가 장기밀매 조직에게 납치당해 한쪽 눈을 빼앗긴 뒤, 자신의 눈이 대한민국을 떠들썩하게 만든 연쇄살인마에게 이식됐다는 것을 알고 그를 쫓는 불사의 추격을 담아낸 이야기이다. 신대성 작가의 웹툰 '커넥트'를 원작으로, 미이케 타카시 감독의 스타일리시하고 파격적인 연출이 더해져 그 이전에는 본 적 없는 독창적인 세계관이 펼쳐지는 작품이다. 여기에 대한민국의 대세 배우 정해인, 고경표, 김혜준이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을 연기해 빠져들 수밖에 없는 몰입감을 선사한다.

'커넥트'는 12월 7일(수) 디즈니+를 통해 6개 전체 에피소드가 공개된다./pps2014@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