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kg 감량' 홍현희, 빼기 힘든 아랫배도 홀쭉 '대박'..♥제이쓴 "다이어트할 때 놀랐다"('홍쓴TV')[종합]

조윤선 2022. 11. 17. 23:4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우먼 홍현희가 한 달 만에 8kg 감량한 비결을 공유했다.

홍현희는 "출산 후 살이 안 빠진다. 아랫배 두둑했던 거는 진짜 빼기 힘들다"며 "다이어트를 한 달 동안 했는데 기간이 짧아서 제품 도움도 받으면서 운동도 하고, 식단도 하면서 노력했더니 빠지더라"며 "출산 후 변해버린 체형 때문에 약간 우울감도 오는데 옷이 딱 맞으면 자신감도 생기면서 뭔가 기분이 좀 업되는 것도 있긴 있다"고 밝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개그우먼 홍현희가 한 달 만에 8kg 감량한 비결을 공유했다.

17일 홍현희, 제이쓴의 유튜브 채널 '홍쓴TV'에는 '출산 전에 입었던 옷이 이제 맞는다!!! 아 행복해!'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게재됐다.

홍현희는 다이어트 전에는 입을 수 없었던 타이트한 블랙 원피스를 입고 몸매를 뽐냈다. 한 달 동안 8kg 감량에 성공했다는 홍현희는 잘록한 허리를 자랑했고, 제이쓴은 "대박이다. 라인 봐라. 한 줌이다"라며 감탄했다.

홍현희는 "출산 후 살이 안 빠진다. 아랫배 두둑했던 거는 진짜 빼기 힘들다"며 "다이어트를 한 달 동안 했는데 기간이 짧아서 제품 도움도 받으면서 운동도 하고, 식단도 하면서 노력했더니 빠지더라"며 "출산 후 변해버린 체형 때문에 약간 우울감도 오는데 옷이 딱 맞으면 자신감도 생기면서 뭔가 기분이 좀 업되는 것도 있긴 있다"고 밝혔다. 이어 "예전에는 그냥 무조건 체지방만 뺐다면 이번에는 라인을 되찾자 싶었다. 원피스 입었을 때도 라인이 중요하니까 라인 좀 살리려고 노력해봤다"고 말했다.

몸매가 드러나는 티셔츠에 레깅스를 입고 다시 등장한 홍현희는 레깅스를 입었다는 사실에 감격했다. 그러면서 앞으로도 6개월 동안 꾸준히 다이어트를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어 다이어트 일등 공신으로 제이쓴을 꼽으며 "운동할 시간도 주고, 건강한 거 먹으라고 요리도 해줬다"며 고마움을 드러냈다.

제이쓴은 "홍현희 다이어트할 때 놀란 게 배달 음식을 안 먹는다. 야식 안 먹은 지 엄청 오래됐다"고 말했다. 이에 홍현희는 "아기가 일찍 자니까 같이 잔다. 육퇴 후 맥주 한 잔도 체력이 돼야 하는 거 같다. 우린 그냥 잔다"고 했고, 제이쓴은 "원래 기본 취침 시간이 새벽 2~3시였는데 지금은 10시면 졸립다"고 털어놨다.

한편 제이쓴은 "오늘 촬영 갔다 왔는데 사람들이 '이쓴씨 왜 이렇게 넙데데하게 나와요. 실물이 훨씬 괜찮은데'라고 했다"며 "현희는 얼굴이 진짜 작고, 난 광대가 있긴 있다. 거짓말은 안 한다"고 말했다. 그러자 홍현희는 "솔직히 (제이쓴) 얼굴 크다. 그리고 어머니도 좀 큰 거 같다"며 웃었고, 제이쓴은 "시어머니 깐 거냐. 엄마 보고 있냐. 얘가 이런 애다"라고 울컥했다. 하지만 홍현희는 굴하지 않고 "우리 똥별이가 내 뼈대 닮은 거 같아서 다행이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홍현희와 제이쓴은 촬영 도중 똥별이 소리가 들리자 잠에서 깬 줄 알고 깜짝 놀랐다. 제이쓴은 "우리는 엄청 조용하게는 안 키운다. 그렇게 아기 키우면 엄청 예민해진다고 해서 적당한 생활 소음에 노출시키고 있다"고 설명했다.

supremez@sportschosun.com

'이병헌♥' 이민정, 성균관대 후배들 만났다..01학번 선배의 포스
“몰랐다”지만 박민영은 '급'결별했고, 성유리는 30억 '급'반환했다
'기부액 55억' 션, 재벌설 입 연다 “내가 부잣집 아들이라고”
김학래, 2억 슈퍼카 타고 가출 “♥임미숙에 모든 경제권 넘겨” 고백
많은 논란 낳았던 “조혜련 동생 부부, 고부갈등 없어져…오은영에 감사”
노현희, 지인 결혼식서 연예인 보고 깜짝..“극적이고 우연한 만남”
이소연, 수영장서 비키니 입고 모델 워킹...8kg 감량 효과 대단
한소희, 팔에 새겼던 타투 싹 제거..앙상하고 새하얀 팔뚝
임영웅, '존재 자체가 레전드'인 트로트 男 스타 '500만원 기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