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 밥 먹다가 순식간에 ‘트바로티’ 소환…가창력 감탄(배틀트립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틀트립2' 김호중이 이동국과 정호영 앞에서 노래를 열창한다.
11월 19일 방송되는 KBS 2TV '배틀트립2'에는 김호중, 전 축구선수 이동국, 정호영 셰프가 출연해 강원도 화천으로 떠난다.
영상 속 김호중은 식사 중간에 이동국, 정호영을 위해 '고맙소'를 열창했다.
앞서 방송인 최영재와 배우 김진우가 철원 여행을 성공리에 마친 가운데 김호중과 이동국, 정호영은 화천, 윤두준과 손동운은 인제 여행을 앞두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배틀트립2' 김호중이 이동국과 정호영 앞에서 노래를 열창한다.
11월 19일 방송되는 KBS 2TV '배틀트립2'에는 김호중, 전 축구선수 이동국, 정호영 셰프가 출연해 강원도 화천으로 떠난다.
이번 여행은 김호중이 이동국, 정호영을 형님으로 모시고 떠나는 콘셉트로 꾸며진다. 이에 앞서 17일 0시 '배틀트립2' 공식 SNS와 KBS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세 사람이 함께 한 선공개 영상이 게재돼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영상 속 김호중은 식사 중간에 이동국, 정호영을 위해 '고맙소'를 열창했다. 식사 자리는 단숨에 공연장으로 변했고 김호중은 '트바로티'다운 발성과 가슴을 울리는 감정 표현으로 두 형님을 감동케 했다.
짧은 영상만으로 세 남자의 진한 우정은 물론 화천에 가득 찬 힐링 에너지를 확인할 수 있다.
이번 '배틀트립2'는 '강원도의 숨겨진 보물 여행지'라는 주제 아래 팬이 추천한 지역을 여행한다. 앞서 방송인 최영재와 배우 김진우가 철원 여행을 성공리에 마친 가운데 김호중과 이동국, 정호영은 화천, 윤두준과 손동운은 인제 여행을 앞두고 있다.
(사진=KBS 2TV '배틀트립2')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동원 “1년 만에 키 165㎝→173㎝, 발 240㎜→260㎜” 폭풍성장 (라디오스타)
- 조혜련 “김구라 아내 박주미 스타일, 정말 예뻐 깜짝 놀라” (라디오스타)
- 김호중, 다칠 뻔한 송가인 온몸 날려 보호 ‘감동’(복덩이들고)[결정적장면]
- 효민, 글래머 이 정도였어? 눈 둘 곳 없는 파격 노출
- 오현경 “미스코리아 상금 부모님 집 사, 라이벌 고현정 우아” (같이)[어제TV]
- 임라라 “내가 ♥손민수 불행하게 만들어” 결별설 후 애틋한 고백(엔조이커플)
- ‘긴급 공지’ 이다은♥윤남기 부부도 당했다 “영상들 클릭하지 말아주세요”
- “시즌1 생각 안 날 정도의 수위” 등장부터 수영복 자태 ‘에덴’ 돌아왔다
- ‘최동환♥’ 이소라, 재력가 전남편 등장 “불륜설 뜨니 연락? 피해자 코스프레”(연예뒤통령)
- 권오중, 발달장애 아들 최초 공개 “일터 전국 곳곳에 생겨났으면”